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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 한국 코카콜라 공동 마케팅 / NHN AD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모어 매출액 100억원 돌파

오픈애즈

2019.12.03 14: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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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 한국 코카콜라 공동 마케팅 
11번가와 한국 코카콜라가 전략적 협약을 맺고 공동마케팅을 추진한다고 합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양사는 각 사업 노하우와 소비자 데이터를 결합한 다양한 공동과제를 수행해 나갈 계획이며, 첫 번째 협업으로 오는 9일 코카-콜라 제로와 코카-콜라 캘린더가 함께 구성된 상품을 11번가에서 선 출시할 계획입니다. 또한, 코카-콜라 제로가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와 콜라보 한 '코크 제로 X 스타워즈' 한정판과 함께 폰링 기념품이 포함된 스타워즈 에디션을 11번가 단독으로 출시할 계획입니다. 

#오티티미디어, 영상언론홍보 '모티뉴이슈' 런칭 
오티티미디어가 영상언론홍보 상품 '모티 뉴이슈'를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모티 뉴이슈는 언론 기사를 기사가 아닌 뉴스 형식 영상으로 송출하며 현재 ytn이 ott플랫폼에 제공하는 실시간 방송 중 큐톤 시간대에 뉴스 형식으로 송출하는 상품입니다. 오티티미디어 정준태 대표이사는 "모티 뉴이슈는 검증된 방송사 언론매체를 통해 송출됨으로 브랜드와 상품, 서비스에 대한 소식을 전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광고보다 신뢰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며 영상에 헤시태그가 삽입되어 포털사이트(네이버, 다음)를 통한 노출로 비용대비 유입률이 옾나 효과적일 것이라고 예쌍한다고" 전했습니다. 


#NHN AD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모어 매출액 100억원 돌파 
NHN AD의 온사이트 마케팅 솔루션 ‘more’를 통해 발생한 고객사의 매출은 지난해 4월부터 현재까지 누적 100억원을 돌파했다고 합니다. ‘more’ 솔루션은 온라인에서 실시간 구매·행동 데이터 기반 마케팅 메시지를 띄워 이용자의 구매 동기를 강화하고 사이트 이탈을 방지한다.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병원, 금융, 교육 업계 다양한 웹사이트와 앱에 도입돼 있다. ‘more 티커’ 서비스는 해당 이용자의 구매 확률이 높다고 판단되는 순간, 개인화 추천 상품이나 실시간 구매 발생 상품 등을 메시지로 노출합니다. ‘more 패널’ 서비스에는 이용자의 사이트 이탈 순간을 감지하는 기술이 적용되었습니다. NHN AD 관계자는 “온라인 시장에서도 ‘산토끼’ 만큼 ‘집토끼’ 잡기 전략이 중요하다는 인식이 확산되고 있다”며 “광고의 경우 사이트에 유입된 이용자가 단순 방문에 그칠 수 있지만, 온사이트 마케팅은 이용자의 체류 시간을 늘리고 궁극적으로 구매 전환까지 이어질 확률이 더 높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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