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MC미디어의 생각

2019년 7월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

DMC미디어

2019.10.11 20:04
  • 170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디지털 광고 효율 분석 보고서는 2019년 7월 DMC미디어에서 집행한 약 500건 이상의 실제 캠페인 결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1장에서는 매체 유형별 실 집행 평균 효율을 살펴보았습니다. 그 결과 검색 포털에서는 네이버, 동영상 포털에서는 옥수수가 클릭 및 조회 측면에서 가장 효과적이었으며, SNS에서는 카카오톡(평균 클릭률 기준), 트위터(평균 조회율 기준)가 7월 최고 효율을 달성한 매체였습니다. 또한 애드 네트워크 매체로는 모비온과 SMR이 각각 평균 클릭률 및 조회율 기준으로 효율적이었으며, 전문 매체 중에서는 버즈스크린(평균 클릭률 기준)이 가장 우수했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 #DMC미디어
  • #온라인 마케팅 성과 측정하기
  • #온라인 광고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