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인스타그램 광고 영역별 사이즈 가이드

오픈애즈

2019.08.01 17:53
  • 3831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1
  • 15

 


인스타그램 광고 영역별 사이즈 가이드 

A Guide to Instagram Ad Formats and Specs [Infographic]

 

인스타그램은 현재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으로, 많은 사용자들에게 있어 최신 트렌드와 브랜드의 스토리를 확인하기 위한 매일 아침을 시작하는 앱이 되었습니다. 또한, 많은 기업들이 인스타그램의 수십억 명의 사용자들과 소통하고 연결하기 위해 광고 및 스토리/계정 등의 다양한 콘텐츠를 통한 노력들을 하고 있습니다.


2019년 하반기의 인스타그램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아래의 가이드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영역과 영역별 이미지 사이즈와 광고 툴을 함께 정리하였습니다.

(인포그래픽 출처 : Later.com)

 


- 인스타그램 이미지 광고 - 

파일 형식: JPG 또는 PNG
크기: 최대 30MB
방향: 사각, 세로 및 가로
해상도: 인스타그램에서는 가로 세로 비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해상도 이미지를 업로드할 것을 권장함
비율: 최소 1.91:1 및 최대 4:5
캡션 텍스트: 최대 2,200자이지만 125자를 권장함(문자 두 행이 표시됨)
지원되는 목표: 비디오 트래픽 제외 모두 가능




- 인스타그램 동영상 광고 - 

파일 형식: 대부분의 파일 형식은 지원되지만 인스타그램은 MP4와 MOV를 추천
크기: 최대 4GB
비디오 길이: 1 ~ 120초
방향: 사각, 세로 및 가로
해상도: 인스타그램에서는 가로 세로 비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해상도 이미지를 업로드할 것을 권장함
비율: 최소 1.91:1 및 최대 4:5
캡션 텍스트: 최대 2,200자이지만 125자를 권장함(문자 두 행이 표시됨)
지원되는 목표: 모두 가능




-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 - 

파일 형식: 사진의 경우 JPG 또는 PNG, 비디오의 경우 MP4 또는 MOV
크기: 사진의 경우 최대 30MB, 비디오의 경우 4GB
길이: 사진의 경우 최대 5초, 비디오의 경우 120초
방향: 사각, 세로 및 가로
해상도: 인스타그램은 1920px까지 1080px의 해상도를 권장
비율: 최소 1.91:1 및 최대 9:16
지원 대상(사진): 참여, 비디오 보기, 메시지, 카탈로그 판매 및 저장소 트래픽을 제외한 모든 항목
지원되는 목표(비디오): 메시지, 카탈로그 판매 및 저장소 트래픽을 제외한 모든 항목




- 인스타그램 슬라이드 광고 - 

파일 형식: 사진의 경우 JPG 또는 PNG, 비디오의 경우 MP4 또는 MOV
크기: 사진의 경우 최대 30MB, 비디오의 경우 4GB
길이: 비디오의 경우 최대 60초
카드 수: 최소 2장, 최대 10장
방향: 사각형
해상도: 인스타그램은 1080px 해상도를 권장
비율: 1:1
캡션 텍스트: 최대 2,200자이지만 125자를 권장함(문자 두 행이 표시됨)
헤드라인: 텍스트 행이 하나 나타남
지원되는 목표: 참여, 메시지, 앱 설치 및 비디오 보기를 제외한 모든 목표




- 인스타그램 컬렉션 광고 - 

파일 형식: 사진의 경우 JPG 또는 PNG, 비디오의 경우 MP4 또는 MOV
크기: 사진의 경우 최대 30MB, 비디오의 경우 4GB
길이: 비디오의 경우 최대 60초
방향: 사각 및 가로
해상도: 인스타그램에서는 가로 세로 비율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최고의 해상도를 업로드할 것을 권장함
비율: 16:9 대 1
지원되는 목표: 전환, 트래픽, 카탈로그 판매 및 스토어 트래픽




- 인스타그램 홍보하기 광고  - 

광고 관리자가 아닌 비즈니스 계정의 프로필 내 홍보하기 버튼으로 광고 진행이 가능.




- 브랜디드 콘텐츠 광고  - 

크리에이터가 허용할 경우 비즈니스는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여 브랜디드 콘텐츠를 Instagram 피드 광고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인스타그램 광고
  • #이미지사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