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ket

2019 상반기 MEDIA ISSUE REPORT

나스미디어

2019.07.18 22:33
  • 325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2019 상반기 MEDIA ISSUE REPORT

 

 


네이버

모바일 네이버 메인 화면 개편에 따른 스페셜DA 주목도 및 효율 상승
검색·UGC·광고 등 서비스 전반에서 동영상 경쟁력 강화 예정 


카카오
카카오톡의 대국민 트래픽을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 상품 ‘비즈보드’ 공개
카카오톡·페이·모빌리티 부문 신규 서비스 확대 및 수익 모델 발굴 지속 


구글
동영상 광고의 전환 측정 증가, 퍼포먼스 강화를 위한 유튜브 상품 업데이트
광고 옵션 추가 및 콘텐츠 내 AR 기술 적용 등 고도화된 쇼핑 경험 제공 


인스타그램
정보 탐색 및 양방향 소통 기능 강화를 통한 브랜드-이용자간 연결성 확대
풀 퍼널(full-funnel) 마케팅 채널로서의 입지 구축 


SMR
콘텐츠 파워를 기반으로 특정 타겟을 공략하는 ‘페르소나 패키지’ 판매 활발
광고주의 KPI에 따라 유연하게 구매 가능한 Contents Targeting 2.0 도입 


  • # 구글
  • #미디어 이슈
  •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나스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