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사이트

프로그래매틱TV -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에 관하여

인크로스

2019.07.03 00:14
  • 243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프로그래매틱TV: TV 광고는 절대 죽지 않는다, TV 살리는 프로그래매틱TV에 관하여 

  

-IPTV 광고 시장 규모

-여전히 매체력 강자인 TV, TV 광고는 분명 효과가 있다. 눈으로 확인하기 어려울 뿐

-프로그래매틱 TV란?

-글로벌 프로그래매틱 TV(PTV) 시장 규모와 종류

-국내 구현 가능한 프로그래매틱 TV 광고

-프로그래매틱 TV 주요 타깃팅 전략

-셋톱박스를 이용한 TV 데이터를 디지털화…. 성과 측정 방식도 디지털처럼

-TV 광고의 기존 광고 거래 방식과 한계점

-DSP 통한 중복률 제거

-성과 측정 방식: RTB방식_ Ad exchange 외부 DSP 연동 통한 디맨드 확보

-프로그래매틱 TV 관련 사업자와 통신사·방송·Ad tech와의 구조(미국)

-아직은 미흡한 프로그래매틱 TV의 성과 측정…. 크로스디바이스 성과 측정 방식 응용

 

*출처 : 인크로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 #마켓인사이트
  • #TV광고
  • #인크로스
  • #프로그래머틱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