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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1주] 2019년 Facebook Messenger 광고 활용 방법

오픈애즈

2019.05.16 00: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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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Facebook Messenger 광고 활용 방법 

How to Leverage Facebook Messenger Ads in 2019

 

최근 열린 페이스북 F8 개발자 행사에서, 페이스북은 앞으로 메신저앱 중심의 플랫폼 서비스를 강화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페이스북 메시징 이용이 증가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메신저는 서부 지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시징 플랫폼이 되었는데요.

메신저는 이제 보다 개인화되고 직접적인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브랜드들의 핵심 전장이 되었습니다.


페이스북은 태국과 호주에서 페이스북 메신저 광고를 위한 베타 테스트에 성공한 후, 해당 광고 옵션을 전세계적으로 출시하였습니다.
그렇다면, 페이스북 메신저 규모는 얼마고, 메신저 광고를 어떻게 활용하면 좋을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함께 읽어보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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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시면 full version 번역본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다운이 안되시는 경우, 고객센터 혹은 openads@openads.co.kr로 남겨주시면 빠르게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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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dex 

숫자로 보는 페이스북 메신저 2019

메신저 월간 이용자 수는 13억 명(MAU)
메신저에서 사람과 기업 간에 매달 20억 개 이상의 메시지가 전송됨

 

플랫폼 내 30만 개 이상의 활성화된 메신저 봇 존재

페이스북 메신저 광고 및 셋팅 

페이스북 메신저 마케팅의  사례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2019년 Facebook Messenger 광고 활용 방법.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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