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오픈애즈

배민상회, 친환경 배달용품 출시 / SK텔레콤, 푹,플로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출시

  • 2019-05-15
  • 조회수 448
  • 공유수 7
태그
롯데e커머스
배민상회
잔나비
SK텔레콤
오늘아침
공유하기

#롯데e커머스, 잔나비 모델로 디지털 영상광고 시작 

롯데 e커머스가 정보 공유를 즐기는 20대 고객들을 겨냥하여 잔나비 밴드를 모델로하여 디지털 광고를 시작한다고합니다. 오늘 (15일)부터 유튜브, 네이버TV,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영상광고를 집행할 예정입니다. 

 

#배민상회, 친환경 배달용품 출시 

배달의민족이 운영중인 자영업자용 식자재 및 배달 비품 전문 쇼핑몰 '배민상회'가 매립 시 생분해가 가능한 종이 식품용기를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종이용기, 종이뚜껑, 식품지, 종이봉투, 종이포장 젓가락 등 총 7종이라고합니다. 배민상회 관계자는 "친환경 용품은 가격 면에서 구매하기 부담스럽다는 인식을 바꾸고 업주들의 비용 부담을 줄일 수 있는 친환경 배달용품을 만들고자 노력했다"라며, 올 하반기에는 비가열 음식 플라스틱 용기 대체 제품과 가열 음식 플라스틱 용기 대체 제품도 출시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SK텔레콤, 푹,플로 데이터 무제한 서비스 출시

SK텔레콤이 자사의 OTT 서비스 푹(POOQ)과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FLO)를 데이터 걱정 없이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월정액 부가서비스를 출시한다고합니다. SK텔레콤 가입 고객이면 오는 10월 4일까지 해당 부가서비스를 가입시 3개월간 월 1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푹 앤 데이터'는 9,900원에 무제한으로 푹의 실시간 방송, VOD를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이며, '플로 앤 데이터'는 월 7,900원에 플로 무제한 듣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일기획, 미국 최대규모 '원쇼 광고제' 본상 25개 수상

제일기획이 원쇼 광고제(The One Show)에서 한국 광고회사 최다 수상 기록을 또 한 번 경신했습니다. 10일(현지시각) 뉴욕에서 열린 2019 원쇼 광고제 시상식에서 제일기획은 본사와 해외법인, 자회사를 합쳐 은상 2개·동상 3개 등 본상 25개를 수상했는데요. 지난해 받은 21개를 뛰어넘는 성과다. 제일기획은 해외법인과 자회사를 합쳐 2015년 9개, 2016년 18개, 2017년 19개, 2018년 21개의 본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1973년 출범한 원쇼 광고제는 칸 라이언즈, D&AD와 함께 세계적으로 권위 있는 광고제로, 미국에서 열리는 국제 광고제 가운데선 출품규모가 가장 큰 것으로 알려졌다. 올해 원쇼 광고제에는 전 세계 73개 국가에서 출품된 2만여 개의 작품이 경쟁을 펼쳤다.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