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온라인 광고 집행 금액은 전년 약 553.2억원에서 -2.9% 감소, 전월 약 467.1억원에서 15% 증가한 약 537.4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전체업종 중‘건설,건재 및 부동산’, ‘금융,보험 및 증권’에서 전월 대비 각각 21억, 18억 이상 큰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온라인 상위 검색어의 경우 2019년 3월에는 ‘유튜브’, 네이버’ 순이었으며, 포털을 제외한 연예 뉴스 관련 검색어 다수 랭크되었습니다.
본 보고서는 2019년 3월 온라인 및 모바일 광고집행 금액 및 트래픽에 관한 보고서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