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데이즈의 매거진

2월 미디어리포트

모비데이즈

2019.03.01 00:21
  • 163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INDEX

1. 빅미디어 동향 - 네이버, 카카오, 페이스북, 구글, 인스타그램 등 빅미디어의 주요 이슈

2월의 동향 - 동영상 콘텐츠 강화

- 네이버, 동영상 서비스 강화

- 구글, 15초 스킵 불가 광고 상품 확대

- 인스타그램, IGTV 프리뷰 게시 영역 확대

- LGU+ 인수 합병 및 콘텐츠 다양성 확대

 

2. 마케팅 트렌드 - 최근 꼭 주목해야하는 마케팅 트렌드

데이터 프라이버시의 시대, "신뢰"에 대해 다시 생각하기

- 5G 시대의 새로운 콘텐츠와 마케팅의 변화

- 바이두 SEO와 구글 SEO의 알고리즘 비교

 

3. 이달의 매체 - 신규 매체 및 신규 광고 상품 소개

린더(linder) : 받아보는 캘린더

- 국내 no.1 일정 구독 플랫폼

- 관심 분야 일정 손쉬운 캘린더 구독

버즈빌 : 버즈애드 베네핏

- 잠금 화면과 그 외 지면에 네이티브 형태의 리워드 cpc/cpm/cpv 광고를 송출합니다.

온누리DMC : 크로스타겟 TV

- IPTV 시청자를 대상으로 프로그래머틱 TV를 통해 시청자 데이터 기반의 개인화 광고를 송출합니다.

 

4. 모비인터뷰 - 매달 모비긱스가 찾아가는 매체사 인터뷰 소개

리머지(Remerge) : 앱 리타겟팅 전문 기업

- 효과적인 리타겟팅을 위한 제언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을 통해 다운받아 보세요.

  • #모비데이즈
  • #미디어 리포트
  • #마케팅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