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의 선 넘은 가격인상, 이번에도 이탈이 없을까?
by 커머스의 모든 것
쿠팡,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by 이재훈
C커머스 경쟁에서 이기기 위한 쿠팡의 전략
by 올라 allra
당근, 첫 흑자는 너무 어려워
by 기묘한
당근, 8년 만에 흑자 전환한 비결
당근에서 홍삼즙을 팔 수 있다고?
by 이은영
알리보다 테무가 더 무서운 이유
중국 커머스 '알리·테무' 여파로 직구 업체들 배송지연 문제 심각
테무는 성장이 멈추는 건 딱 질색이니까
🥤변화의 기회를 포착한, 스탠리의 리브랜딩 전략
by 디지오션
네카라쿠배..? 당토!
가정의 달을 위한 마케팅 이벤트 아이디어, 제품 추천 테스트
by 스모어
2024년 콘텐츠 마케팅 트렌드 핵심 5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