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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인콘텐츠'와 애드웨이즈 신규 광고상품

  • 2016-06-18
  • 조회수 7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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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네이티브 광고
마케팅 소식
애드웨이즈
인콘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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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광고 시장이 점차 복잡해지면서 새로운 플랫폼과 서비스들이 빠르게 등장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인콘텐츠’와 애드웨이즈에서 새롭게 출시한 ‘네이티브 네트워크 광고 상품’을 소개해드립니다. 

 


 

 

1. 옐로스토리, 정보성 콘텐츠 통합 마케팅 플랫폼 ‘인콘텐츠’ 출시

 

- 콘텐츠 마케팅은 전세계 온라인 광고 시장에서 매년 20% 이상의 성장세를 이어가며, 모바일 시대에 점차 많은 광고주들이 활용하고 있는데요. 플랫폼별 최적화된 콘텐츠의 제작/배포과정이 복잡하고 일반적인 광고 상품과 다르게 성과 측정이 어려워 쉽게 진행할 수 없었습니다. 

이에, 옐로스토리에서 플랫폼 선정부터, 콘텐츠 제작/배포, 성과분서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통합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인콘텐츠’ 를 출시했습니다. 인콘텐츠를 통해서 마케팅 업계 종사자는 물론 중소상공인도 쉽게 콘텐츠 광고를 활용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https://www.incontents.net/landing

  


2. 애드웨이즈, CPM 기반 네이티브 애드 네트워크 출시

 

많은 소비자들은 배너 광고보다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네이티브 광고를 훨씬 선호하며, 실제로 광고 효율도 일반적인 배너 광고 상품보다 4배 이상 높다고 하는데요. 글로벌 모바일 마케팅 기업 애드웨이즈에서 CPM 기반 네이티브 애드 네트워크 서비스 ‘블루비 네트워크(BBN)’을 글로벌 출시한다고 합니다. BBN은 기존 네이티브 광고의 단점은 보완하고 플랫폼간의 호환성을 높였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네이티브 광고 시장은 앞으로도 성장 가능성이 큰 영역인 것 같습니다. 

 

http://www.adways.net/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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