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소셜미디어 마케터가 꼭 봐야할 7가지 TED 영상

오픈애즈

2018.06.28 01:35
  • 865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7

 


소셜미디어 마케터가 꼭 봐야할 7가지 TED

7 TED Talks Every Social Media Marketer Needs to Watch 

 

 

TED 연설을 보는 것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거나, 우수 사례를 통해 배우고, 기존 전략을 조정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인데요. 

만약 당신이 소셜미디어 마케터라면 지금 소개해드리는 7가지 TED 연설을 통해 아이디어를 확산시키고, 바이럴 동영상에 대해 이해하며, 더 나은 워라밸을 만들어낼 수 있을 것입니다.

생산성을 높이고, 업무에 영감을 불어넣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TED 영상을 소개합니다. 

첨부파일을 통해 요약 번역본을 다운받아 보세요.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7 TED Talks for you 

 

01  더 나은 기술로 ‘산만함’에서 우리는 보호하는 법

       How Better Tech Could Protect Us from Distraction 





 

우리는 왜 뉴스피드와 이메일 목록을 끊임없이 새로 고침하고, 우리를 기술로부터 괴롭히는 걸까요? 일반적으로 기술은 우리가 회사에서 일을 하거나, 놀 때 우리가 하는 일들을 방해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이 때문에 기술이 우리의 시간을 잘 보낼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 시간을 빼는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Tristan Harris는 어떻게 더 나은 기술이 우리를 이러한 ‘산만함’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고민합니다. 

단순히 우리가 ‘보낸 시간’(Time Spent)이 아니라 ‘잘 보낸 시간’(Time WELL Spent)를 생각하고, 단순한 목적이 아닌 ‘인간의 가장 깊은 가치’를 염두에 두며 디자인 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디자이너들은 긍정적으로 사람들의 삶에 새롭게 기여하였던 시간인 ‘순 긍정적인 기여도’에 집중합니다.   



02   브랜드를 통제할 수 없게 하는 3가지 유용한 방법

        3 Ways to (Usefully) Lose Control of Your Brand – 





대부분의 소셜미디어 마케터들은 브랜드를 꽉 쥐고, 통제하려고 합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브랜드에 대해 생각하고, 말하는 모든 것을 제어하려고 하지만 사실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관련된 브랜드들은 주변에서 많은 대화를 창출시키며, 당신은 이것을 모두 제어할 수 없습니다. 전략가 겸 작가인 Tim Leberecht는 이 강연을 통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방식으로 브랜드를 통제할 수 없도록 장려합니다. 



03   아이디어를 확산시키는 법

        How to Get Your Ideas to Spread 







너무 많은 옵션과 너무 적은 시간이 걸리는 이 세상에서 우리의 분명한 선택은 ‘평범한 것을 무시하는 것’입니다. 저는 왜 사람들의 주의를 끌기 위해 지루한 아이디어보다 나쁜 아이디어나 이상한 아이디어가 더 성공적인지 분석합니다.



04   트위터 픽션의 모험

        Adventures in Twitter Fiction





미디어와 콘텐츠 공유는 지난 몇 년간 많은 변화를 겪었으며, Andrew Fitzgerald 보다 이를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는 twitter moments의 편집자였으며 지금은 Hearst Magazine의 수석 디지털 컨텐츠 담당 임원입니다. 그는 이 강연을 통해 어떻게 브랜드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그들의 스토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지 설명합니다. 그는 특히 여러 채널에 걸친 실시간 스토리텔링의 중요성에 중점을 두는데요. 

그는 스토리텔링 기술을 고무적인 방법으로 설명하고, 사실과 픽션 사이, 현실과 디지털 세계 사이의 흐릿한 경계선을 탐구하도록 초대합니다. 



05   자유 시간을 관리하는 방법

        How to Gain Control of Your Free Time







소셜미디어 마케터들은 많은 자유시간을 가지지 않으려는 경향이 있습니다. 끊임없이 컴퓨터를 보고, 통계를 보고 있기 때문에 쉴 수 있는 시간을 찾기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시간 관리 전문가인 Laura Vanderkam는 그러한 패턴을 바꿀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녀는 이 강의에서 우선순위 결정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06   동영상이 어떻게 바이럴되는가

        Why Videos Go Viral





유튜브의 트렌드 매니저 Kevin Allocca는 동영상이 어떻게 바이럴되는지를 분석하는 데 그의 커리어의 많은 부분을 투자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동영상을 널리 퍼뜨리고 싶다면 이 강의는 꼭 봐야합니다.



07   New Yorker’s Comma Queen의 트집을 잡을 수 있는 영광

        The Nit-Picking Glory of The New Yorker’s Comma Queen




 

약간의 오타로 인해 소셜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이 심각한 타격을 입을 수 있습니다. 30년 동안The new yorker의 편집장을 맡아온 Mary Norris은 적절한 문법과 구두점이 얼마나 중요한 지 잘 알고 있으며, 이 강의를 통해 중요성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 소셜미디어마케터가 꼭 봐야할 7가지 TED.pdf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TED
  • #소셜미디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