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앱 삭제율, 앱 마케팅의 지속적인 위험 요소_App Uninstall Benchmarks

오픈애즈

2018.05.23 20:57
  • 402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앱 삭제율, 앱 마케팅의 지속적인 위험 요소

App Uninstall Benchmarks - Uninstalls Remain A Significant Pain for App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환경은 그 어느때보다 뜨거운 경쟁 시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앱 경쟁이 치열한 만큼 앱의 이용자를 계속 유지하는 도전 과제가 제일 어려울 텐데요. 너무 많은 경쟁자를 고려해야 하고 동시에 이용자의 기대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모든 방면에서 빠르고 만족할만한 것들을 이용자에게 제공하지 못한다면 앱은 사용되지 않을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는 앱이 삭제되는 상황도…

 

디바이스 내에서 앱의 삭제는 매우 공격적인 행동으로,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는 것입니다. 요즘 프리미엄(freemium)이 지배되는 앱 환경에서, 앱을 제거하는 이유, 시기 그리고 삭제하는 이용자를 파악하여 이런 위험적인 상황에 미리 대처를 통해 지속적인 이용자의 사용을 확보하는 것이 성공에 절대적으로 중요할 것입니다.

 

앱 삭제율의 현황과 이를 조치하기 위한 9가지의 방법들을 모바일 마케팅에 적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앱 삭제율, 앱 마케팅의 지속적인 위험 요소

- 연구결과

01ㅣ 글로벌 전체 앱 삭제율

02ㅣ 국가별 앱 삭제율

03ㅣ 카테고리별 앱 삭제율

04ㅣ 앱 설치 후, 삭제되기까지의 기간

- 9가지의 조치 

 

 

함께 읽으면 좋아요.

[세계1주] 2018년 모바일 앱 마케팅 가이드

[뉴스젤리] 마케팅 데이터 분석의 실전편 : 차트 100% 써먹기

 

 

 

-

더 나은 광고 운영을 위해,

이런 교육은 어떠신가요?



-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 앱 삭제율, 앱 마케팅의 지속적인 위험 요소_App Uninstall Benchmarks_번역본.pdf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 [openads] 앱 삭제율, 앱 마케팅의 지속적인 위험 요소_App Uninstall Benchmarks_번역본.pdf 파일 다운로드
  • #모바일
  • #앱이용행태
  • #모바일 마케팅 분석
  • #어트리뷰션
  • #모바일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