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Content Marketing Asia Forum 티켓 오픈 / ‘반도체 졸업식’ SK 하이닉스 광고 500만뷰 돌파

오픈애즈

2018.05.16 17:33
  • 2299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Content Marketing Asia Forum 티켓 오픈 



동대문 DDP에서 6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Content Marketing Asia Forum이 개최됩니다. CM 아시아 포럼은 CMI(Content Marketing Institute)와 스톤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이 주관하여 아시아 콘텐츠, 미디어, 플랫폼, 마케팅 전문가들과 함께 아시아 최초로 콘텐츠 마케팅 아시아 포럼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Technology & Content Marketing,Content Strategy, Loyal Audience, Going Global 등의 주제를 갖고 포럼이 진행됩니다. 아래 링크를 방문하면 티켓팅을 할 수 있습니다. 

 

티켓예매하러가기 >

 

#‘반도체 졸업식’ SK 하이닉스광고 500만뷰 돌파

 

최근 SK하이닉스의 ‘안에서 세상 밖으로’ 광고가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5월 14일 기준으로 유트브에서 500만뷰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광고를 본 유저들은 소름 돋고 신박한 광고라는 칭찬이 일색입니다. 광고의 목적이었던 ‘사랑 받는 기업’의 이미지를 심고 B2B 기업을 소비자들에게 잘 알린다는 초기 의도에 성공한 것 같습니다.

 

화제의 광고 보러가기> 

 

#머신러닝 모바일 광고 플랫폼 모로코, 120억 투자 유치

 

모로코는 구글 출신 안익진 대표가 실리콘밸리에 설립한 모바일 광고 플랫폼 스타트업입니다. 모로코는 머신 러닝 예측 모델을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엔진과 페타바이트 규모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광고 집행의 자동화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퍼포먼스 광고 엔진과 인프라를 클라우드 방식으로 제공하는 애드 클라우드 서비스를 출시하며 모바일 서비스와 광고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모로코 플랫폼에 투자한 삼성벤처 투자를 통해 전략적 투자자로 참여한 제일기획 최크리 팀장은 모로코와 제일기획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200개의 자사 앱 일시 중단 


5월 14일 페이스북이 사용자 정보가 오용된다고 의심되는 자사 앱 약 200여 개를 일시 중단했다고 밝혔습니다.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는 데이터 접근 권한을 줄이기 이전 대량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었던 앱들을 중심으로 전수 조사와 함께 조사에 응하지 않는 앱은 배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편, Adweek에서 발행한 2012년도 리포트에 의하면 페이스북 플랫폼은 9백만 개의 앱과 연계되어 있다고 합니다. 데이터를 오남용한 앱은 현재까지 200여 개고 조사가 진행함에 따라 더 늘어날 것으로 전망됩니다.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



한국지방재정공제회 한국옥외광고센터가 ‘2018년 옥외광고물 업사이클링 공모전’을 개최합니다. 접수기간은 7월 6일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번 공모전은 옥외광고판과 현수막을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활용하는 아이디어를 발굴하는 취지입니다.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게는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이사장 상이 수여됩니다.

 

 

 

  • #옥외광고
  • #페이스북
  • #SK 하이닉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