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매거진

[대학내일20대연구소] 1934 데이터클리핑_쇼핑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18.05.08 19:50
  • 1443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1934세대 주제별 데이터 클리핑_ 쇼핑

-

1. 본인을 위한 선물 구입률

2. 본인을 위한 선물 구입 품목

3. 타인을 위한 선물 구입률

4. 타인을 위한 선물 구입 품목

*1934데이터 클리핑이란?

1934세대의 특징을 나타낼 수 있는 주제들(여행, 문화, 데이트, 뷰티, 건강, 음주, 편의점, 모바일미디어, 앱, SNS)을 분기별 1회 정기적으로 조사한 결과물입니다.  

 

*오픈애즈 로그인을 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 #업종별 트렌드 자료_쇼핑 이커머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