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내일20대연구소의 매거진

[대학내일20대연구소] 소셜 V슈머 세대의 영상콘텐츠 소비 실태_리포트 다운로드

대학내일20대연구소

2018.02.19 19:44
  • 705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1

소셜 V슈머 세대의 영상콘텐츠 소비 실태

1934 세대 온라인 영상콘텐츠 이용 실태 조사

-

 

 

전체 리포트로 자세하게,






 

 

TV보다 유튜브가 익숙한 1934세대. 

모바일을 기반으로 급격히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 속에서 온라인 동영상과 영상 광고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상 콘텐츠 소비가 가장 활발한 1934 세대를 중심으로 영상 시청 행태와 광고 효과를 분석해보았습니다.

미디어 콘텐츠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확인해보세요.




1. 1934 세대가 접하는 필수 콘텐츠, 온라인 영상

1)온라인 영상콘텐츠 이용경험

2)온라인 영상콘텐츠 이용경로

3)온라인 영상콘텐츠 이용방법


2. MCN의 비밀, 개인 방송을 대하는 1934 세대의 속마음

1)개인방송 이용실태

2)1934세대가 선호하는 개인방송 유형

3)개인방송에 대한 인식

 

3. 1934세대가 소셜 스낵 영상을 즐기는 방법

1)소셜 스낵 영상 이용실태

2)소셜 스낵 영상 시청행태

3)1934세대가 선호하는 소셜 스낵 영상 유형



*리포트 원문을 다운받는 2가지 방법

1) 오픈애즈 회원가입을 통해 첨부파일을 다운받아 보세요.

2) 슬라이드쉐어 원문으로 가시면 리포트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원문 확인하고, 리포트 다운로드 받기 >   



-

인포그래픽으로 간단하게,


  • #소비자 분석 리포트_미디어 SNS 이용행태
  • #20대 소비자 분석
  • #영상콘텐츠
  • #마케팅 소식
  • #V슈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