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오픈애즈

[세계1주] 쇼핑 앱으로 매장 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How Shopping Apps Drive In-Store Purchases and Improve Brand Perception

  • 2018-02-07
  • 조회수 1,171
  • 공유수 0
태그
세계1주
세계1주
쇼핑 마케팅
쇼핑앱
앱 마케팅
푸시 마케팅
공유하기

 

 


최근 조사에 다르면, 38.7%의 사람들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가장 큰 이유가 바로 '앱을 통한 쇼핑'이라고 응답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쇼핑 앱에 대한 인식이 낮았지만, 지금은 평균 객단가, 전환수 등의 지표에서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사이트보다 앱이 더욱 효과적인 성과를 나타내는데요.  


소비자들은 쇼핑 앱을 어떻게 이용하는지, 쇼핑 앱에 원하는 기능은 어떤 것인지 궁금하다면

Localytics 'How Shopping Apps Drive In-Store Purchases and Improve Brand Perception'의 번역본을 통해 확인해보세요.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쇼핑 앱으로 매장 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

How Shopping Apps Drive In-Store Purchases and Improve Brand Perception 

 

 

살짝만,

 

01ㅣ 앱 사용자 중 48%는 개인화 된 푸시 알림을 받고 매장에서 구매하였다. 

02ㅣ 앱 사용자 중 62%는 구매 이후 받는 메시지를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03ㅣ 앱 사용자 중 58%는 리마케팅을 불편하게 느끼고, 짜증을 느낀다.

04ㅣ 쇼핑 앱에서 가장 원하는 기능은 ‘매장에서 쿠폰’을 사용하는 기능이다.

05ㅣ 2018년 쇼핑 앱을 위한 3가지 전략

-쇼핑 앱을 사용하여 오프라인 매장 구매를 유도해보세요.

-구매자에게 후속 메시지를 보내세요.

-제품에 '실제 관심을 보이는 유저'에게만 리마케팅하세요.

 

함께 보면 좋을 콘텐츠, 


함께 보면 좋을 #UIUX칼럼

사용성 테스트를 통해 발견한 2030 모바일 쇼핑 패턴

 

개인화된 푸시알림을 위해 함께 보면 좋을 #세계1주

알아두면 쓸모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모든 것 

적절한 타이밍의 개인화 마케팅 

2018년 모바일 앱마케팅 가이드

2017 모바일 커머스 트렌드 큐레이션 

 


 

  



 

-

자료출처 : Localytics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 쇼핑앱으로 매장구매를 유도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방법.pdf

*원본 바로보기 >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