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모바일 퍼스트(Mobile First)'를 넘어 '모바일 온리(Mobile Only)' 시대가 다가옴에 따라
모바일 플랫폼에서의 기획과 디자인에 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에 비해 작은 크기의 모바일 화면에서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이나 모션은 제한적이여서
디자인 레이아웃, 상호작용할 수 있는 모션의 다양화 등 더욱더 사용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획이 요구됩니다.
작은 화면에서의 사용자 경험을 높이기 위해 더 좋은 아이디어가 필요하고 어떤 콘텐츠를 어떻게 표현할지 고민이 되신다면,
이번 '5 Mobile design trends to watch in 2018' 번역본에서 제시하는 올해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 5가지를 참고해시기 바랍니다.
*세계1주에서는 마케팅 성과의 향상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빠르게 변화하는 글로벌 트렌드를 번역해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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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 5가지
2018 Mobile Design Trends to Watch in 2018
살짝만,
01 단순함(Simplicity)
"적을수록 더 낫다(Less is More)"의 개념은 디자인 내 브랜드 에셋 배치, 색상 선택, 광고의 전반적인 애니메이션 시퀀스를 고려할 때 좋은 법칙
02 애니메이션 제스처(Animation gestures)
디자이너들은 현재 제스처 기반의 인터렉션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들을 보완하기 위하여 모션 디자인과 인터렉션에 더욱 집중할 것으로 보입니다.
03 짧은 형식의 영상(Short-form video)
6~15초 사이에 다양한 짧은 형식의 비디오를 통해 브랜드는 사용자의 관심을 잃지 않고도 그들의 이야기를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04 머티리얼 디자인(Material design)
플랫 형식을 반하고 현실적이고 촉감적인 디자인을 더 선호하는 디자인 기법으로, 반응 동작의 편리함으로 이어져 사용자 경험을 개선해준다고 볼 수 있습니다.
05 활기찬 색감(Vibrant colors)
과감한 그라데이션 배경은 사용자의 관심을 끌 수 있고, 동시에 소재의 강한 메시지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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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출처 : mobile marketer
*번역본 다운로드 : [openads] 2018년 모바일 디자인 트렌드 5가지.pdf*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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