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2018년 모바일 앱 마케팅 가이드_The 2018 App Marketing Guide

오픈애즈

2018.01.17 20:03
  • 4914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2017년 모바일 업계는 꽤 좋은 성과를 보여줬던 것 같습니다.

구글플레이는 약 33억개 이상의 앱을 보유하고 있으며(2017.09 기준), iOS 앱스토어의 최근 수치로는 약 22억개 이상의 앱이 올라와있다고 합니다.

수 많은 앱들 중에서 올바른 앱 경험을 통해 이용자들의 인게이지먼트와 리텐션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과제들이 생길 것입니다.

 

이번 'The 2018 App Marketing Guide' 번역본에서는 올해 앱 마케팅에 접근하는 몇가지 다른 방법들을 안내해드릴 예정입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2017년 앱 마케팅 가이드' 내용도 같이 참고하여 작년과 올해의 마케팅 가이드를 참고 해보세요! :D

 

-

 

 

2018년 모바일 앱 마케팅 가이드

The 2018 App Marketing Guide

 

살짝만, 

 

 


01   리텐션에 집중하자 : 먼저 온보딩 이후 최적화

02   그 어느때보다, 모바일로 돈이 움직인다 : 모바일 결제를 우선시하자.

03   푸쉬 알림은 더욱 나아진다.

04   AI & AR : 주시해야하는 약어들

05   모바일의 성공을 위한 조직 구축 필요


 

-



 





 

-

자료 출처 : Localytics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Localytics] 2018년 모바일 앱 마케팅 가이드_번역본.pdf

*원본 바로보기 >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 #모바일 간편결제
  • #모바일 마케팅 분석
  • #모바일 마케팅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