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DMC미디어

[DMC report]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보고서

  • 2018-01-11
  • 조회수 1,869
  • 공유수 0
태그
DMC report
마케팅 소식
소비자 분석 리포트_미디어 SNS 이용행태
공유하기

오는 2월 9일 개막을 앞둔 평창 동계올림픽의 열기가 점점 고조되고 있습니다. 올림픽은 세계 최대의 스포츠 마케팅 무대로 국내외 기업들의 마케팅 열기가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으며 기업 간의 마케팅 경쟁 역시 점점 더 치열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번 올림픽은 국내에서 개최되는 만큼 대부분의 주요 경기가 황금시간대에 진행됨에 따라 모바일과 TV를 중심으로 한 활발한 경기 시청이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이에 본고에서는 평창 동계올림픽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와 미디어 이용 행태 예측 그리고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대한 태도를 살펴봄으로써 스포츠 마케팅 활동 및 광고 집행 등을 위한 미디어 전략 수립에 필요한 정보와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