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아침

[네이버] 확장소재 파워링크 이미지

오픈애즈

2017.12.19 19:57
  • 407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OpenTip] 간단하게 등록하는 확장소재_파워링크 이미지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의 기본 확장소재는 '전화번호', '위치정보', '네이버 예약',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계산'으로 8가지 유형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새로운 확장소재가 12월 28일부터 모바일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까지 노출이 확대되었습니다.

추가된 확장 소재는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2가지 유형으로 추가되며, 기본 소재에 추가 문구와 링크를 노출할 수 있는 형태입니다. 


이번 OpenTip에서는 확장소재 중에서 '파워링크 이미지'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링크 이미지는 성인, 병/의원, 금융/보험 업종은 제외하여 제공합니다.

 


[등록Tip]

등록방법은 모든 캠페인 선택 > 확장소재를 추가하려는 그룹 선택 > 확장 소재 탭 선택 > + 새 확장 소재 클릭하여 추가하면 됩니다.

광고그룹 단위로 등록이 가능하며, 광고그룹당 동일 유형의 확장소재를 2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파워링크 이미지와 전화, 계산은 동시에 노출 불가합니다.)

이미지로 등록 가능한 파일 유형은 BMP, JPG, JPEG, PNG, GIF 입니다. 

이미지는 가로 214 픽셀*세로 214픽셀 크기로 등록하실 수 있으며, 만약 이 보다 더 큰 이미지를 등록하실 경우, 214픽셀*214픽셀로 고정되어 등록됩니다.

또한 고급옵션을 통해 확장 소재의 노출 일정과 노출 기간을 전략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

광고의 오른쪽에 파워링크 이미지가 추가됩니다. 모바일 기기에서만 노출됩니다.

확장 소재가 광고 성과 향상에 유의미한 기여를 하지 못했을 때는 광고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 #네이버 확장소재
  • #확장소재
  • #opentip
  • #오픈 컬럼
  • #파워링크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