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알아두면 쓸모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모든 것 (Mobile Marketing starter kit)

오픈애즈

2017.07.20 03:28
  • 4222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지이이이잉,

분명 카톡 올 사람이 없는데 계속 울리는 진동,

하루에도 몇 번이나 오는 푸시 알림입니다.   

푸시 알림뿐 아니라 앱을 실행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활용하라는 메시지가 끊임없이 오죠.

 

앱 설치만 한다고 앱 마케팅이 끝나는게 아닙니다.

설치를 했다면 그 때부터 진짜 모바일 마케팅이 시작되는데요.

내 앱을 더 많이 사용하게 하고, 전환까지 유도하기 위한 마케팅 방법.

mobile marketing starter kit에서 확인해보세요.

 

*로그인을 하시면, 오픈애즈의 Full version 번역본을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알.쓸.모.마

알아두면 쓸모있는 모바일 마케팅의 모든 것

The Mobile Marketing starter kit 


Index

 

01 푸시 알림, 인앱 메시지, 앱 인박스 메시지의 차이점

02 All about 푸시 알림

03 All about 인앱 메시지

04 효과적인 ‘온보딩’을 위한 5단계 프로세스

    1)회원가입과 로그인이 필요하다면, 반드시 ‘쉽게’ 만드세요. 

    2)이 앱을 다운받는 게 왜 좋은지, 친절하게 설명해주세요.

    3)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사용권한이 중요합니다. 

    4)가장 인기 있고, 많이 사용되는 기능에 대해 알려주세요.

    5)처음부터 너무 많이 설명하지 마세요. 주요 기능은 하나씩, 하나씩.

 

05 위치 기반의 모바일 마케팅 

06 꼭 확인해야 하는, 모바일 마케팅 7가지 성과 측정 지표

   1)유저데이터  

   2)세션길이

   3)앱 사용 시간

   4)획득 

   5)사용자 이동경로

   6)잔존율 

   7)평생가치(LTV) 


자료 출처 : Localytics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Localytics]알아두면쓸모있는모바일마케팅의모든것.pdf

*원본 바로가기 : [Openads] The-Mobile-Marketing-Starter-Kit.pdf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 #해외마케팅
  • #Localytics
  • #모바일 마케팅 분석
  • #모바일 마케팅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