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큐레이션

[세계1주] 적절한 타이밍의 개인화 마케팅

오픈애즈

2017.06.21 23:59
  • 295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내가 원하는 타이밍, 그 순간에 내가 원하는 메시지가 온다면, 구매욕이 +1정도 올라가겠죠. 


전세계적으로 많은 마케터들이 개인화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지만,

소비자가 만족할 만한 수준의 마케팅을 제대로 하는 기업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앞으로는 개인화 마케팅이 점점 더 중요해질텐데요.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e-Marketer의 모든 트렌드를 오픈애즈 번역본으로 확인해보세요. 

 

RIGHT MESSAGE, RIGHT TIME,RIGHT TARGET ROUNDUP 


Index

01 적절한 타이밍에, 적절한 타겟에게 보내는, 적절한 메시지 

02 전세계적으로 활용되는 개인화 마케팅

03 개인화 광고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

04 개인화 마케팅이 유통 소매 업종의 매출에 미치는 영향

05 개인화 마케팅으로 온라인 쇼퍼를 사로잡는 5가지 방법

06 개인화 마케팅에 대한 B2B 마케터의 니즈 


-개인화 마케팅으로 온라인 쇼퍼를 사로잡는 5가지 방법-

① 소비자가 쇼핑하는 상황에 대해 예측해라.

② 고객의 매장 구매 데이터를 파악해라. 

③ 실시간으로 개인화해라.

④ 제품 판매를 넘어 경험을 개인화해라. 

⑤ 고객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물어봐라.


 

자료 출처 : eMarketer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eMarketer] 적절한 타이밍의 개인화 마케팅_번역본.pdf

*원본 다운로드 : [Openads] eMarketer_Roundup_Right_Message_Right_Time_Right_Target.pdf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해보세요  : )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세계1주 의 모든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 #해외마케팅
  • #개인화마케팅
  • #emarketer
  •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