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사용하는지에 따라 앱 마케팅의 성과는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적절한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찾을 수 있을까요?
이번주 세계1주에서는 어떤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이 좋은 플랫폼인지, 플랫폼을 통해 어떤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는지,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선택과 활용에 대한 가이드를 알려드립니다.
*Full version 영문판과 번역본은 첨부파일을 확인해주세요.
A BUYER'S GUIDE TO MOBILE MARKETING
Index
01 모바일 시장은 계속 성장한다.02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은 데이터가 핵심이다.03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을 선택하는 방법04 Must have Checklist
Localytics가 알려주는 모바일 마케팅 플랫폼 선택하는 법
① 강력한 타겟팅 기능
1. 프로필 속성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을 만드세요.
2. 행동 특성을 기반으로 잠재 고객을 만드세요.
3. 프로필 속성과 행동 특성을 결합하여 잠재 고객을 만드세요.
② 다양한 메시징 채널
③ 캠페인 리포팅 기능
1. 전체적인 관점에서 분석해라.
2. A / B / n 테스트 (다 변수 테스트)
3. 통제 그룹이 필요하다.
④ 옴니 채널 마케팅 전략을 지원하는 플랫폼
⑤ 기능 확장 가능한 유연한 플랫폼
⑥ 확장형 가격 책정 방식
자료 출처 : Localytics
*번역본 다운로드 : [오픈애즈xLocalytics] 모바일마케팅플랫폼 선택하는 방법_번역본.pdf
*체크리스트 다운로드 : Localytics_Marketing-Must-Have-Checklist.pdf
*원본 보기 : Localytics
*오픈애즈 회원이 되시면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로 확인해보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