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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부정클릭 분석 및 관리(2)_CPC 의심 유입 분석

  • 2017-04-18
  • 조회수 1,1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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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는 클릭당 과금되는 CPC 검색광고에 대해 기준시간 동안 반복적인 유입이 발생한 경우
의심으로 진단하고 분석하는 'CPC의심유입 분석' 리포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분석을 위해서는 먼저 의심 유입 진단에 대한 기준을 설정해야 합니다.
 
 의심유입 진단 설정
[ 설정 > 검색광고 모니터링> 의심유입 진단 ] 메뉴에서 설정 합니다.
 

[의심유입 진단기준 설정화면]


설정 기본값은 30분 이내 3회이며, 지정된 입력 값 내에서 자유롭게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설정 : 분 단위이며, 입력값은 10 ~ 360 입니다.

· 횟수설정 : 3~10회 중 선택 합니다.

 의심유입 진단 확인
[ 분석통계 > CPC 유입 > CPC 의심유입분석 ] 리포트에서 설정한 진단기준에 따라 Unique ID 기준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버튼을 누르면 유입에 대한 상세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CPC유입 > CPC 의심유입 분석 리포트 상세] 


 CPC 의심유입분석 리포트 용어 안내
 
1.  최초 유입일시
쿠키에 AceCounter 에서 발급한 Unique ID가 저장되어 있는 경우 
CPC광고를 클릭해 유입하였던 최초 유입 일시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최초 유입일시는 조회 기간과 상관없이 쿠키에 저장된 처음 유입일시를 의미합니다. 
쿠키를 삭제한 경우 다음 유입 시 새로운 Unique ID와 
최초 유입일시가 신규 쿠키로 생성됩니다.   

2.  누적 유입수
최초 유입일시부터 조회 기간까지의 총 유입수입니다.
누적 유입수가 높은 경우 CPC 검색광고를 클릭한 유입이 지속적으로 시도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단, 매체정보가 없는 경우 즐겨찾기에 추가된 주소에 추적URL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3.  기간내 유입수
조회기간 동안 Unique ID의 CPC광고 유입수입니다.   

4.  의심 유입수
설정의 [CPC광고 알림설정 > 의심유입 기준설정]에 따라 진단합니다. 
진단이 의심으로 분석된 수를 의심 유입수라고 합니다.
예) 30 분 이내 3 회 이상 유입한 경우 의심으로 분석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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