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UP 콘텐츠

[에이스카운터] 전환분석(2)_전환페이지 설정하기

다이티

2017.04.08 00:26
  • 1531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웹사이트 특성 및 목적에 맞게 정의하는 최종 도달 페이지를 전환페이지라고 합니다.

웹사이트에서 특별한 이벤트가 있거나, 회원가입 또는 상품에 대한 구매가 있는 경우,
이벤트, 회원가입, 구매가 완료되는 페이지를 뜻하며,
웹사이트 목적에 맞게 전환페이지를 정의하여 측정하게 되면, 마케팅 효과를 더욱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전환페이지 설정하기
전환페이지 설정을 통해 에이스카운터의 다양한 리포트에서 전환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통계리포트 > 설정 > 페이지 > 전환페이지]를 클릭합니다.

1. 전환페이지 리스트 우측 하단의 [추가]를 클릭합니다.



2. 하단 전환페이지 추가하기에서 전환명과 페이지URL을 선택합니다.
전환명 : 전환구분(회원가입, 구매/주문완료, 신청완료, 예약완료, 글쓰기완료, 기타)을 선택하신 후
              전환명을 입력합니다.(입력한 전환명은 통계 리포트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페이지URL [찾기]를 클릭하여 페이지목록에서 설정하고자 하는 페이지를 선택합니다.


* 찾고자 하는 페이지가 목록에 없을 경우 해당 웹페이지에 분석스크립트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있는지,
  페이지명 설정에서 삭제한 페이지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3. 전환명과 페이지URL 선택이 완료되면 [등록]을 클릭합니다.


4. 설정리스트에 전환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설정한 시점 이후부터 전환이 분석됩니다.



※ 전환페이지 설정하기 동영상 가이드 





 

 

* 에이스카운터는 이용하시는 서비스 버전에 따라 전환페이지를 제공합니다.
(스탠다드 : 1페이지, 프로페셔널 : 5페이지, 이비즈,이커머스,모바일웹 : 10페이지)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 #오픈 컬럼
  • #마케팅 솔루션
  • #웹로그 분석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