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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바이럴마케팅 효과분석(2)_바이럴마케팅 효과 분석하기

  • 2017-04-03
  • 조회수 2,3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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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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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럴마케팅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분석통계 > 설정]에서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설정을 
하신 후 블로그, 카페 등의 콘텐츠에 광고코드와 노출코드를 적용해야 합니다.
콘텐츠에 광고코드와 노출코드 적용이 완료되면 에이스카운터 분석통계에서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효과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 바이럴마케팅 효과분석(1) - 바이럴마케팅 설정하기


 [바이럴마케팅 > 바이럴마케팅 노출분석] 리포트
바이럴마케팅 콘텐츠 제목을 기준으로 바이럴마케팅 노출에 대한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바이럴마케팅 설정의 노출코드가 실행되며, 노출수와 게시물 URL이 수집됩니다.

각 바이럴마케팅 콘텐츠 제목별 노출과 게시물수(URL 기준) 유입수, 유입률, 전환수, 전환율이
분석됩니다. 콘텐츠 제목은 바이럴마케팅 설정에 등록한 이름과 동일합니다.
콘텐츠 제목이 중복되지 않아야 분석결과를 구분할 수 있으며,  를 클릭하면 콘텐츠가 노출된
URL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 바이럴마케팅 유입분석] 리포트
바이럴마케팅 설정의 광고코드로 유입수와 랜딩URL이 수집됩니다.
각 바이럴마케팅 콘텐츠 제목별 유입수, 유입률, 전환수, 전환율이 분석됩니다.
를 클릭하면 사이트 방문이 시작된 랜딩페이지URL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 > 콘텐츠 노출상세] 리포트

콘텐츠 노출상세에서는 콘텐츠별 순노출과 중복노출을 분석합니다.
좌측 콘텐츠 목록의 제목을 클릭하면, 해당 콘텐츠에 대해 노출된 URL이 오른쪽 테이블에 보여집니다.
블로그와 같이 다수의 콘텐츠가 동시에 노출되는 경우 중복노출 빈도가 높을 수 있습니다.
순노출과 중복노출 여부는 콘텐츠 노출시 쿠키에 의해 판단합니다.


 

※ 바이럴 마케팅 설정 및 분석 동영상 가이드

 

* 바이럴마케팅 분석은 프로페셔널, 이비즈, 이커머스 버전에서 제공됩니다.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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