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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SNS 효과분석(1)_자동분석 설정하기

  • 2017-03-31
  • 조회수 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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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그
마케팅 솔루션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오픈 컬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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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 등 SNS(Social Network Service)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SNS 마케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SNS 링크를 통한 사이트 방문도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SNS가 사이트에는 어떤 영향을 주는지에 대해 분석 하는 것 또한 중요하겠죠?
SNS을 통해 
운영하고 있는 웹 사이트에 방문한 경우
에이스카운터에서는 어떻게 분석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SNS’로 자동 분석되는 경우
IE(Internet Explorer), 크롬(Chrome), 사파리(Safari) 같은 웹브라우저를 열어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사이트에 접속 한 후 
사이트 방문하게 되는 경우에는
유입출처(Referrer) 확인이 가능합니다. 



* PC, 모바일 모두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 시 유입출처 확인이 가능함.

위와 같이 유입출처 확인이 가능하고, 해당 유입출처 URL이 아래 등록된 패턴과 일치하면 ‘SNS’ 로 자동 분석합니다. 

SNS 종류

유입URL패턴

페이스북

*facebook.com*

트위터

t.co/*

*twtkr.com*
*twitter.com*

카카오스토리

redirect-story.kakao.com/*

유튜브

www.youtube.com/*

인스타그램

instagram.com/*

구글플러스

plus.url.google.com/*

에이스카운터는 6개의 매체를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유튜브, 인스타그램, 구글플러스) SNS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자동 분석된 ‘SNS’ 데이터는 [ 유입경로 > 방문유입출처 ] 리포트와 [ 유입경로 > 블로그/카페/SMS ] 리포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버튼을 클릭하면 상세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사이트에도 'SNS'을 통해 유입된 방문자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라며,
다음 글에서는 자동분석이 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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