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배너광고 효과분석(2)_브랜드 검색광고 설정하기

  • 2017-03-29
  • 조회수 1,468
  • 공유수 0
태그
네이버 브랜드 검색
마케팅 솔루션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오픈 컬럼
공유하기


 

 

브랜드 검색 광고는 브랜드와 연관성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검색광고 인데요,
에이스카운터에서는 간단한 설정을 통해 링크영역별/검색어별 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브랜드검색광고 설정 방법

Step1. [설정>캠페인>검색광고] 메뉴에서 '네이버(브랜드검색)' 또는 '다음(브랜드검색)'을 선택합니다.
Step2. 링크영역명과 해당 영역에 대한 연결URL을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 브랜드검색 광고의 경우 개별선택이 불가하며, 일괄선택으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Step3. 등록 리스트에서 '코드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코드가 적용된 URL이 확인됩니다.


 * TIP.  좌측하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한 브랜드검색의 광고코드를 한꺼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tep4. 광고관리센터(네이버 또는 다음) 내에서 생성된 광고코드(Step3에서 확인된 광고URL)를 브랜드검색의 각 영역의 연결URL로 적용 합니다.


링크URL 적용이 완료되면 [분석통계>검색광고효과>브랜드검색 상세] 메뉴에서
설정 영역별로 분석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어는 유입URL정보(레퍼러)를 토대로 자동 분석됩니다.

에이스카운터를 통하여 브랜드검색광고의 전체적인 효율 뿐 아니라 링크영역별, 검색어별 효율을 자세하게 분석해보시기 바랍니다.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