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식UP 콘텐츠

[에이스카운터] 배너광고 효과분석(2)_브랜드 검색광고 설정하기

다이티

2017.03.30 01:56
  • 2286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브랜드 검색 광고는 브랜드와 연관성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검색결과 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검색광고 인데요,
에이스카운터에서는 간단한 설정을 통해 링크영역별/검색어별 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

 브랜드검색광고 설정 방법

Step1. [설정>캠페인>검색광고] 메뉴에서 '네이버(브랜드검색)' 또는 '다음(브랜드검색)'을 선택합니다.
Step2. 링크영역명과 해당 영역에 대한 연결URL을 입력하고 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 브랜드검색 광고의 경우 개별선택이 불가하며, 일괄선택으로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Step3. 등록 리스트에서 '코드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광고코드가 적용된 URL이 확인됩니다.


 * TIP.  좌측하  버튼을 클릭하여 설정한 브랜드검색의 광고코드를 한꺼번에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Step4. 광고관리센터(네이버 또는 다음) 내에서 생성된 광고코드(Step3에서 확인된 광고URL)를 브랜드검색의 각 영역의 연결URL로 적용 합니다.


링크URL 적용이 완료되면 [분석통계>검색광고효과>브랜드검색 상세] 메뉴에서
설정 영역별로 분석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검색어는 유입URL정보(레퍼러)를 토대로 자동 분석됩니다.

에이스카운터를 통하여 브랜드검색광고의 전체적인 효율 뿐 아니라 링크영역별, 검색어별 효율을 자세하게 분석해보시기 바랍니다.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 #에이스카운터 가이드
  • #네이버 브랜드 검색
  • #오픈 컬럼
  • #마케팅 솔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