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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검색광고 효과 분석(5)_검색광고 리포트 보기

  • 2017-03-27
  • 조회수 2,2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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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를 진행하다 보면 여러가지 궁금증이 생기게 됩니다.
광고가 구매로 얼만큼 이어지고 있을까?
어떤 광고가 더 효율적인가?
비싼 키워드가 과연 효과가 좋은가?
광고로 사이트에 접속 후 바로 이탈하는 비율은 어느 정도일까?
 
이런 질문들에 대한 대답이 바로 로그분석입니다.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위해서는 광고에 대한 분석이 꼭 필요합니다.
 
에이스카운터에서는 다양한 리포트를 통해 검색광고를 분석하고 있으며,
그 중 주요 리포트 몇 가지를 소개하겠습니다.
 
 [ 검색광고효과 > 검색광고 상품별 ] 리포트
검색광고 상품별 리포트는 상품별로 검색광고를 비교하여 분석합니다.
2개 이상의 검색광고 상품을 운영할 때, 매우 유용한 리포트 입니다.


  [ 검색광고효과 > 검색광고 검색어별 ] 리포트
검색어 별 유입, 반송, 구매(전환), 매출액, 유입당페이지뷰, 체류시간 등을 분석합니다.
효율이 높은 검색어(반송률 , 구매율)와 낮은 검색어(반송률 ↑ , 구매율↓)를 분석 할 수 있는 리포트 입니다.


 [ 검색광고효과 > CPC 요일별 평균 ] & [ 검색광고효과> CPC 시간대별 평균 ] 리포트
요일별, 시간대별 평균유입수, 평균전환수를분석하며, 검색어별 추이도 확인 가능합니다.
방문 요일, 시간 분석을 통해 내 사이트에 접속하는 방문자들의 특성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광고 유입이 높은 요일이나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광고를 진행하거나, 적절한 이벤트를 진행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 검색광고효과 > 클릭초이스 상세 ] 리포트
다양한 영역에 노출되는 클릭초이스 광고를 영역별로 분석합니다.
광고 매체 별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이 되는 리포트 입니다.


 [ CPC 유입 > CPC 랜딩페이지 비교 ] 리포트
랜딩페이지(광고가 연결되는 첫 페이지) 광고효과를 분석하는 리포트 입니다.
랜딩페이지에서 원하는 정보를 바로 찾지 못한 경우 사이트를 꼼꼼히 살펴보는 방문자보다는
바로 이탈하는 방문자가 더 많습니다. 전환율이 낮고 반송률이 높은 랜딩페이지가있다면,
랜딩페이지를 수정하거나 연결URL을 변경하는 등 개선을 해야 할 것입니다.

 
에이스카운터와 함께 다양한 관점에서 광고를 분석하고, 분석결과를 광고운영에 반영하는 과정을 반복한다면 더욱 효율적인 검색광고 운영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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