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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카운터

[에이스카운터] 검색광고 효과 분석(2)_검색광고 설정하기_네이버

  • 2017-03-27
  • 조회수 1,2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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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7월, 네이버의 검색광고시스템이 개편 되었는데요.
이에 따라 검색광고 자동분석을 위한 네이버 클릭초이스 '추적 URL'기능이 새롭게 개선 되었습니다. 
>네이버 광고시스템 추적URL 기능 개선 공지 

기존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에서는 클릭초이스 자동분석을 위한 
추적URL 설정을 '사이트 URL'을 기준으로 한번만 진행하였는데요.
새로운 광고관리시스템에서는 광고 목표에 따른 '캠페인 단위'의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설정이 필요합니다
명칭 변경: [기존]추적URL ->[변경]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의 추적URL 'ON설정'을 통하여 클릭초이스 광고를 자동분석 중이셨다면,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시 모든 캠페인의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설정이 자동으로 유지됩니다. 

새로운 캠페인을 진행하실 경우, 
캠페인 단위로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를 설정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네이버 키워드광고 사이트에 광고주로 로그인 후 [새 캠페인 생성 > 고급옵션]을 클릭해 주세요. 


  2. 고급옵션 하단 [추적기능]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를 클릭합니다. 


'저장 후 닫기'를 클릭하면 클릭초이스 광고 자동분석을 위한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설정이 완료되며 
추후 설정 변경을 원하실 경우 '캠페인 설정' 메뉴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새롭게 변경된 네이버 클릭초이스 광고관리 시스템, 어떻게 대응하고 계신가요? 
앞으로도 에이스카운터는 변화하는 광고 환경에 빠르게 대응하고 
효율적인 광고관리를 위한 다양한 리포트를 제공 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에이스카운터] 클릭초이스 광고 추적URL 변경 대응 안내 

 

 

 

※ 자동분석 검색광고(네이버, 다음, 구글, 네오클릭) 동영상 가이드 

 

 

​                                                                                                                                                                                ​                                                                                                                                                                                 


     

 

[에이스카운터 솔루션 가이드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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