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오픈애즈

[세계1주] 독일의 콘텐츠마케팅,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는 사람들은?

  • 2017-02-15
  • 조회수 1,497
  • 공유수 0
태그
emarketer
독일마케팅
세계1주
이마케터
콘텐츠 마케팅
해외마케팅 소식 번역본
공유하기

A Content Marketing Fault Line in Germany

독일의 콘텐츠마케팅, 

여성이 남성보다 광고 수용도가 높다.

 

 

독일의 인터넷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여성이 남성보다 콘텐츠마케팅에 개방적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래는 콘텐츠마케팅 수용도에 대한 e-Marketer의 조사 자료를 번역한 내용입니다. 

 

 

 

YouGov의 2017년 1월 리포트에 따르면 콘텐츠마케팅에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있는 독일의 인터넷 유저 중 57%는 여성이었습니다.

반면에, 콘텐츠마케팅에 우호적으로 응답한 응답자의 43%는 남성이었는데요. 

 

긍정적이라고 응답한 사람의 남녀 비중은 큰 차이가 나지 않지만, 

콘텐츠마케팅이 소비자에게 강력한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감안하면, 6%의 갭이 주는 영향이 적지 않습니다. 

 

실제로 콘텐츠마케팅에 긍정적인 인식을 갖고 있는 사람들 중 80%는 마케팅을 접한 이후 광고 제품을 구매한다고 하는데, 

전체 인터넷 사용자 대상으로 보면, 전체 인터넷 유저의 60%가 콘텐츠 마케팅에 영향을 받아 광고제품을 구매하는 것입니다.  

 

또한, 영국보다 독일의 사용자들이 확실히 광고콘텐츠에 긍정적인 태도를 갖고 있다 YouGov의 2016년 11월 조사 결과를 보면

타 국가에 비해 독일 소비자들의 광고 수용도가 높다는 점을 알 수 있는데요.

독일 소비자들이 광고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기는 하지만, 독일 소비자의 70%는 광고라고 명확히 표시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READ MORE >  

 

*출처 : e-Marketer

 

 

 

일주일에 한 번씩 오픈애즈가 전해드리는 해외 마케팅 소식, 세계일주 

글로벌 이슈가 궁금하지만 직접 찾아보거나, 번역하기 귀찮은 자료들,

오픈애즈가 직접 emarketer, tech crunch, marketingcharts 등의 대표적인 글로벌 사이트 자료를 번역해드립니다. 

* 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세계1주 의 모든 자료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이 저작물은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원문을 변경하지 않고, 비영리 목적으로 활용하며, 반드시 저작자를 표기해야 합니다.  

 

공유하기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