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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오픈랭킹 업데이트_2018. 2월호

  • 2018-03-20

 오픈랭킹

경쟁사는 어떤 상품을 집행했을까?

 

광고 효율 데이터가 2월 데이터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픈랭킹을 통해 광고 상품별 효율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전월 또는 최근 3개월/6개월 간 가장 많이 집행한 상품, 가장 효율이 우수한 상전환율 상위 키워드 등 

현재 집행하고 있는 광고 성과와 비교해 보고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2월 오픈랭킹은,


총 20개 광고 상품의 효율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0개 상품 중 클릭률이 가장 높은 상품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11.19%)과 구글 검색광고(7.05%), 페이스북_배너형(3.11%)이며, 클릭비용이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는 모비온(16원), 리얼클릭(59원), 크리테오(74원) 순으로 확인됩니다.

- 상위 상품별 클릭비용 -

  

 

 

동일 상품의 디바이스(PC/모바일) 캠페인별 클릭율을 살펴 보게 되면, 모비온[PC 캠페인 : 0.66% / 모바일 캠페인 : 4.55%], 크리테오[PC캠페인 : 1.07% / 모바일 캠페인 1.14%]입니다. 클릭비용은 모비온 [PC 캠페인 : 24원 / 모바일 캠페인 : 12원], 크리테오[PC캠페인 : 105원 / 모바일 캠페인 59원]으로 애드네트워크 상품의 경우 모바일 캠페인이 PC 대비 효율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PC 캠페인 클릭율 -



 - 모바일 캠페인 클릭율 -


  

 ※ 전환 지표는 무료회원가입 후 확인 가능합니다. 

 

디바이스별랭킹 바로가기 >

 

과금대별 집행 상품 구성을 살펴 보면 100만원 미만(월) 구간에는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36.82%) > 다음 검색광고(29.85%) > 페이스북_배너형(8.96%) 네이버 쇼핑검색광고(5.47%)순으로 검색광고 집행 비중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에 대비해 1천만원 이상(월) 구간에서는 페이스북_배너형(35.48%)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25.81%) > 네이버 브랜드 검색(12.90%)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6.45%)로 직접적인 전환 확보를 위한 마케팅과 더불어 브랜딩을 위한 상품을 선정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백만원 미만 과금대 집행비중 -



  

※ 과금대별 랭킹은 오픈애즈 광고주 버전에서 제공되는 지표입니다.

  

 



전환 효율을 기반으로 키워드를 발굴해 보세요.

그리고 '키워드 간편 견적' 기능을 통해 빠르고 쉽게 견적을 확인해 보세요.

 

 

 키워드랭킹 바로가기 > 

 ※ 업종을 선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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