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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오픈랭킹 업데이트_2018. 1월호

  • 2018-02-26

 오픈랭킹

경쟁사는 어떤 상품을 집행했을까?

 

광고 효율 데이터가 1월 데이터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픈랭킹을 통해 광고 상품별 효율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전월 또는 최근 3개월/6개월 간 가장 많이 집행한 상품, 가장 효율이 우수한 상전환율 상위 키워드 등 

현재 집행하고 있는 광고 성과와 비교해 보고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1월 오픈랭킹은,


총 19개 광고 상품의 효율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19개 상품 중 클릭률이 가장 높은 상품은 네이버 브랜드 검색(13.56%)과 페이스북_콘텐츠형(7.93%)이며, 클릭비용이 가장 저렴한 상품으로는 모비온(20원), 페이스북_콘텐츠형(32원), 크리테오(57원) 순으로 확인됩니다.

- 상위 상품별 클릭비용 -

 

 

 

동일 상품의 디바이스(PC/모바일) 캠페인별 클릭율을 살펴 보게 되면, 모비온[PC 캠페인 : 0.87% / 모바일 캠페인 : 4.68%], 구글GDN[PC캠 페인 : 0.25% / 모바일 캠페인 0.28%], 타겟팅게이츠[PC 캠페인 0.11% / 모바일 캠페인 : 0.57%]


PC 캠페인 클릭율 -

 

 

 모바일 캠페인 클릭율 -


 

 

 ※ 전환 지표는 무료회원가입 후 확인 가능합니다. 

 

매체별랭킹 바로가기 >

 

 

과금대별 집행 상품 구성을 살펴 보면 100만원 미만(월) 구간에는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43.59%) > 다음 검색광고(21.03%)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6.67%)순으로 검색광고 집행 비중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100~500만원 미만(월) 구간에서는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29.03%) > 페이스북_배너형(26.61%) > 페이스북_콘텐츠형(8.87%)로 검색광고와 더불어 소셜광고의 집행 비중이 높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1백만원 미만 과금대 상위 클릭율 -


 

※ 과금대별 랭킹은 오픈애즈 광고주 버전에서 제공되는 지표입니다.

  

 



전환 효율을 기반으로 키워드를 발굴해 보세요.

그리고 '키워드 간편 견적' 기능을 통해 빠르고 쉽게 견적을 확인해 보세요.

리얼 후기도 함께 확인해 보세요.

[리얼후기] 키워드 간편 견적 편



 

 키워드랭킹 바로가기 > 

 ※ 업종을 선택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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