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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12월

  • 2018-01-02


 

2017. 12 상품소개서

 

상품소개서 랭킹

경쟁사는 어떤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까?

 

내 비즈니스 상황과 마케팅 목적에 딱 맞는 광고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흩어져 있던, 일일이 찾아 나섰던 온라인 광고 상품을 오픈애즈에서 한번에 확인하세요.

 

랭킹 보기


2017년 12월 소재별 다운로드 수 기준

 순위

검색광고

 배너광고

 동영상광고

 콘텐츠광고

 1

 구글 검색광고

 첫차

 유튜브 마스트헤드

 클래스팅

 2

 애드플러스

 구글 GDN

 시그널플레이

 밴드 소셜광고

 3

 네오M클릭

 아크로스

 SPOTV

 네이버 콘텐츠검색광고

 

 

 

신규 등록 상품 

 

모바일티머니

국내 최대 교통 결제 App '모바일 티머니'는 2,200만 유저 Pool을 보유하고 있으며 월간 149만 명의 유저가 활동하는 고객 로열티가 높은 매체입니다. 10대만 선호하는 서비스가 아닌 구매력 높은 20~30대 유저가 50%이상으로 사용 중으로 다양한 연령층과 충성도 높은 유저를 대상으로 강력한 브랜딩 광고와 타겟팅 광고가 가능합니다. 광고 상품으로는 브랜드 노출형 광고트래픽 집중을 위한 잠금화면 광고, 타임 베이스형 Push광고, 성과형 광고가 있습니다.

 

 

 

상품 요약 소개


구글 검색광고
​구글 검색광고는 사용자의 나이, 위치 등을 모두 고려하면서 사용자가 입력한 검색어와 가장 연관성이 높은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Micro-Moments를 놓치지 않기 위해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과정을 세분화하여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전략을 정밀하게 구성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 효율 확인하기>

 

첫차
​첫차 구입을 앞둔 2035 남성을 주요 소비자로 하는 중고차 앱입니다. 광고 상품으로는 첫차 앱 내 주목도와 페이지뷰가 높은 주요 지면을 중심으로 배너/팝업 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가 있으며, 광고주의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해 첫차의 광고 상품들을 패키지 형태로도 전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마스트헤드

유튜브에 게재되는 일고정형 상품으로 배너 안에 동영상을 포함시킬 수 있어 브랜딩에 용이하며, 유튜브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만큼 노출 효과가 뛰어난 광고 상품입니다.

 

클래스팅

클래스팅은 대한민국 99% 학교 현장에서 사용되며 학부모 회원수 200만 명(MAU 160만 명)을 보유한 서비스입니다. 구매력 높은 30~50대 학부모를 명확하게 타겟팅할 수 있으며 지역/학년 기반으로 한 세분화된 설정이 가능합니다. 더불어 클래스팅 주요 콘텐츠 형식과 동일한 Native 광고 형태로 노출되기에 이용자들의 반응이 높습니다. 

 

 


검색 상위 상품


12월 한달 간 오픈애즈에서 검색이 많이 된 광고 상품을 소개해 드립니다. 

 


쿠차
​쿠차는 소셜커머스, 홈쇼핑, 오픈마켓, 종합몰, 전문몰, 소호몰 등 국내 모든 핫딜상품을 한번에 검색할 수 있는 핫딜 쇼핑 포털입니다. 쿠차 배너광고 상품으로는 베스트(메인탭) 중앙에 노출되는 [메인띠배너], 베스트(메인탭) 검색결과 상품리스트 7~8위 사이에 노출되는 [순위띠배너], 어플 시작과 종료 시 전면부에 노출되는 [시작/종료 팝업], 기획전 또는 상품배너에 노출되는 [앱 메인배너], 어플 상품 리스트 화면 좌측 하단에 노출되는 [둥둥이배너], 쿠차 상단 스와이프 영역에 노출되는 [브랜딩 스와이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잠금화면에 노출되는 [쿠차 슬라이드]가 있습니다.



모비온
​빅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알고리즘으로 잠재고객과 신규고객을 타겟팅하는 광고 상품입니다. 국내 주요 총 400여 매체, 일간지, 경제지, 커뮤니티, 포털 등 다양한 매체와 제휴되어 있으며 월간 11억 PV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겟팅 방식으로 리타겟팅과 성향 타겟팅이 있습니다. 리타겟팅은 사이트 유입 유저를 분석하여 클릭값을 기준으로 추천, 투데이, 리턴 매칭이 가능하며 성향 타겟팅은 사이트 방문자의 데이터를 토대로 빅데이터 유저를 추출하고 연령, 성별, 관심사 고객 데이터를 토대로 매쳉하게 됩니다. 모바일 상품 집행 시에는 리타겟팅과 더불어 키워드 타겟팅, 도메인 타겟팅, 앱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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