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xml sitemap generator
공지사항
오픈애즈 소식을 만나 보세요.

공지사항

공지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11월

  • 2017-12-01


 

2017. 11 상품소개서

 

상품소개서 랭킹

경쟁사는 어떤 상품에 관심을 가지고 있을까?

 

내 비즈니스 상황과 마케팅 목적에 딱 맞는 광고 상품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흩어져 있던, 일일이 찾아 나섰던 온라인 광고 상품을 오픈애즈에서 한번에 확인하세요.

 

랭킹 보기

2017년 11월 다운로드 수 기준

 순위

상품명 

소재 유형

순위 증감 

 1

 유트브 마스트헤드

동영상광고

 -

 2

 리멤버

배너광고

 -

 3

 첫차

배너광고

 NEW

 4

 다윈

동영상광고

 NEW

 5

 아크로스

배너광고

 -

 6

 구글GDN

 배너광고

 ▼2

 7

 크리테오

 배너광고

 ▼4

 8

 MANPLUS

 배너광고

 NEW

 9

 타겟팅게이츠

 배너광고

 -

 10

 네이버 콘텐츠검색

 콘텐츠광고

 ▼2

 

 

POPULAR 필터 기능 추가

상품소개서 페이지 내에서 다운로드 수 상위 순으로 상품소개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상품소개서 바로가기>

 


 

신규 등록 상품 

 

첫차

첫차 구입을 앞둔 2035 남성을 주요 소비자로 하는 중고차 앱입니다. 광고 상품으로는 첫차 앱 내 주목도와 페이지뷰가 높은 주요 지면을 중심으로 배너/팝업 형태의 디스플레이 광고가 있으며, 광고주의 캠페인 목표 달성을 위해 첫차의 광고 상품들을 통합한 패키지 형태로도 전개할 수 있습니다. 



 

다윈

다윈은 국내 최초로 런칭하여 국내 최대 영상 커버리지를 보유하고 있는 다윈은 영상을 클릭하거나 15초 이상 시청했을 경우에만 과금되는 합리적인 CPVC 과금방식으로 집행되며 더불어 국내 최초로 DMP를 활용한 오디언스 정밀 타겟팅으로 15초 Non-Skip CPM 과금방식[who]으로도 집행 가능합니다. DB를 활용한 관심사 타겟팅과 ADID를 활용한 리타겟팅 광고가 가능하며 다윈 동영상 광고 집행 후, 15초 이상 시청 및 클릭한 코어 타겟을 분석하여 배너 광고[d2]를 집행하여 직접 전환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ANPLUS

MANPLUS는 유저에게 익숙하고 대중적으로 접근성이 용이한 포털과 특화 미디어에 노출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11,000여 개 이상의 제휴 매체를 통해 커버리지 확보가 가능합니다. 더불어 국내 3,500만 외 글로벌 DMP 연동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으며, 광고 형태는 광고 목표에 따라 유연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으며 대표적으로는 띠배너, 전면배너, 3D 엣지팝, NCPI가 있습니다.

 

SIGNALPLAY

SIGNALPLAY는 메조미디어의 모바일 동영상 네트워크 광고 상품으로 3,500만 이상 사용자 데이터를 통한 관심사 타겟팅 기법을 제공하며 광고 노출 후 5초 시점에 CPM+과금이 책정되는 국내 최초 동영상 광고 Viewability를 고려한 과금 방식이 주목할 만 합니다.

 

SPOTV

SPOVIEW는 SPOTV의 온라인 광고 상품으로 SPOTV의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LIVE&VOD) 시청 시 노출되며 프리롤, 중간광고, 가상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는 최고의 스포츠 컨텐츠에 노출되며 네이버, 카카오, 곰TV, 아프리카TV, SPOTV 페이스북 뉴스 페이지를 통해 노출됩니다.

 

 

 

상품 요약 소개


 

유튜브 마스트헤드

유튜브에 게재되는 일고정형 상품으로 배너 안에 동영상을 포함시킬 수 있어 브랜딩에 용이하며, 유튜브 메인 화면에 노출되는 만큼 노출 효과가 뛰어난 광고 상품입니다.

 

 

리멤버
리멤버는 160만명이 사용하는 대한민국 No.1 명함 관리 앱입니다.
리멤버에서는 3050 남성 비즈니스맨을 자연스럽게 타겟팅할 수 있으며 회원의 약 85%가 과장급 이상, 고소득 전문직 3만명 이상이 사용하는 구매력 높은 Premium consumer 들이 모여 있는 매체입니다. 



아크로스

아크로스는 사용자가 원하는 광고 메세지를 높은 품질의 매체와 카테고리에 노출시켜 사용자에게는 친숙함을 광고주에게는 전환율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타겟팅 유형으로는 일반노출, 리타겟팅, 카테고리타겟팅, 문맥타겟팅이 있습니다.

 

 

구글GDN

구글GDN은 구글과 제휴를 맺은 약 55,000개 이상의 사이트에 광고가 노출되는 애드 네트워크 광고 상품입니다. 타겟팅 유형으로는 게재위치, 관심기반, 인구통계, 문맥, 주제, 리마케팅이 있습니다.

 


크리테오

크리테오는 전 세계 약 11,000여 매체와의 직접적인 제휴를 통해 모바일, SNS, 데스크탑을 비롯한 다양한 채널에 제공되는 개인맞춤형 광고입니다. 프리미엄 퍼블리셔 7,000곳 이상의 고품질 인벤토리와 최고의 RTB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합니다.  



타겟팅게이츠

온라인 유저의 관심형태를 종합적으로 분석하여 광고주의 캠페인과 관련 있는 핵심 고객에게 네트워크 배너광고를 노출하는 타겟팅 플랫폼입니다. 유저타겟팅을 통해 잠재적인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입함과 동시에 기존 고객의 재방문과 구매 전환을 유도하는 리타겟팅 기법을 통해 광고주의 종합적인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콘텐츠검색광고

네이버 콘텐츠검색광고 상품인 '파워컨텐츠'가 새롭게 업그레이드 됩니다.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맞춰 더욱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정보형'과 '상품형'으로 분리합니다. 

  

 

잠깐, 소개서 등록을 원하시거나 찾고자 하는 소개서가 없을 때에는

언제든 오픈애즈로 연락주세요.


제안하기 >



지난 랭킹 보기

 

 > [현재글]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11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10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9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8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7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6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5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4월

  >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랭킹_3월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