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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오픈랭킹 업데이트_9월호

  • 2017-10-25

오픈랭킹

경쟁사는 어떤 상품을 집행했을까?

 

광고 효율 데이터가 9월 데이터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오픈랭킹을 통해 광고 상품별 효율 데이터를 확인해 보세요.

전월 또는 최근 3개월/6개월 간 가장 많이 집행한 상품, 가장 효율이 우수한 상전환율 상위 키워드 등 

현재 집행하고 있는 광고 성과와 비교해 보고 보다 체계적인 마케팅 계획을 수립해 보세요.

  

 



9월 오픈랭킹은,

9월 오픈랭킹에는 총 23개 광고 상품의 효율 데이터를 제공하며 

신규 랭크 상품으로는 네이버 쇼핑, 네이버 쇼핑박스가 있습니다.

 

상품랭킹 바로가기 >

 

소재별 집행 비중은 검색광고(56.55%) > 배너광고(40.05%) > 콘텐츠 광고(2.91%) > 동영상 광고(0.49%) 순이며

상품별로 살펴 보면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31.55%), 다음 검색광고(17.48%), 페이스북 배너형(15.05%)

네이버 브랜드 검색(8.01%), 네이버 쇼핑검색광고(4.37%) 순으로 가장 많이 집행되었습니다.

 

- 소재별 랭킹 -

  

 

 

지난달 상품소개서 상위 랭킹 상품들의 효율을 살펴 보면,

 

구글 GDN의 클릭률은 0.22%, 클릭비용은 201원이며 유사한 속성을 가진

크리테오의 클릭률은 0.61%, 클릭비용 107원, 타겟팅게이츠의 클릭률은 0.26%, 클릭비용 171원을 기록하였습니다.

모비온은 클릭비용 21원으로 가장 저렴한 클릭비용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상품소개서랭킹_9월 바로가기 > 

 

- 배너광고 상품별 클릭비용 -

  

 ※ 전환 지표는 무료회원가입 후 이용 확인 가능합니다. 




업종별(가구편)로 효율 데이터를 살펴보면

 

가구 업종에서 가장 많이 집행하는 상품으로는 검색광고와 더불어

브랜드 검색, 페이스북, 타겟팅게이츠 등 이미지 요소를 잘 표현할 수 있는 상품들의 집행 비중이 높습니다.

유입 상위 키워드로는 침실과 거실 가구 키워드의 비중이 높았으며, 전환 키워드로는 가구 대표 키워드가 상위에 랭크하였습니다.

 

* 트렌드 콘텐츠 보기 [트렌드모니터] ‘개인적 공간’의 의미가 커진 ‘집’,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져

침실, 거실 중심의 셀프 홈인테리어 경험이 비교적 많은 편, 트렌드가 키워드 효율에도 반영되었네요. 

 


 
 

 키워드랭킹을 통해 키워드별 전환 효율을 확인해 보세요.

키워드별 네이버 검색광고 예상 성과 데이터, 입찰가 정보, 연관키워드 정보 등

운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데이터들을 함께 제공합니다.


키워드랭킹 바로가기 >​ 

 

 

※ 오픈애즈 광고 데이터는 매월 초 전월 전체 광고 상품의 효율 데이터와 에이스카운터 집계 데이터에 대해 검증을 하는 기간을 가지게 되며 

    ​ 매월 15일을 전후로 업데이트 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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