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투자 상당부분 마무리···올해는 공격적으로 수익내겠다”
네이버티비 정책 변경 동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에게 주는 의미
바이두 SEO와 구글 SEO의 알고리즘 비교
순위 | 광고명 | 클릭율 | 전환율 |
---|---|---|---|
1 순위변동없음 | 다음 브랜드 검색 | 19.06% | |
2 순위변동없음 | 네이버 브랜드 검색 | 9.72% | |
3 순위변동없음 | 페이스북_배너형 | 3.24% | |
4 순위변동없음 | 다음 플러스샵 | 2.91% | |
5 순위변동없음 | 네이버 콘텐츠검색광고 | 2.85% | |
6 순위 상승1 | 네이버 신제품 검색 | 2.15% | |
7 순위 상승1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1.41% | |
8 순위 상승1 | 카카오 쇼핑플러스 | 1.26% | |
9 순위 상승3 | 페이스북_동영상형 | 1.23% | |
10 순위변동없음 | 삼성 헬스 애드버토리얼 | 1.23% | |
1 순위변동없음 |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0.23% | |
2 순위변동없음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1.41% | |
3 순위변동없음 | 페이스북_배너형 | 3.24% | |
4 순위변동없음 | 네이버 브랜드 검색 | 9.72% | |
5 순위 상승1 | 다음 브랜드 검색 | 19.06% | |
6 순위 상승1 | 타겟팅게이츠 | 0.46% | |
7 순위변동없음 | 크리테오 | 0.80% | |
8 순위변동없음 | 다음 검색광고 | 0.24% | |
9 순위 상승1 | 페이스북_콘텐츠형 | 0.54% | |
10 순위 상승1 | 구글 검색광고 | 1.05% |
순위 | 미디어명 | 신규설치수 | 총설치수 |
---|---|---|---|
1 순위변동없음 | 3,263,764 | 20,142,376 | |
2 순위변동없음 | 3,261,892 | 20,124,496 | |
3 순위변동없음 | 2,817,832 | 15,194,399 | |
4 순위변동없음 | 2,816,138 | 15,207,867 | |
5 순위변동없음 | 2,495,086 | 12,245,394 | |
1 순위변동없음 | 9,628 | 28,892,066 | |
2 순위변동없음 | 51,205 | 24,521,880 | |
3 순위변동없음 | 43,860 | 23,825,232 | |
4 순위변동없음 | 3,263,764 | 20,142,376 | |
5 순위변동없음 | 3,261,892 | 20,124,49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