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런 점이 궁금하다면 비주얼 리포트를 읽어보세요!
🔎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이란?
🔎 퍼스널 브랜딩이 주목받게 된 이유와 주요 연관어는 무엇일까요?
🔎 재능을 사고 파는 시대가 왔다! 관련 플랫폼들의 특징은?
MZ세대 직장인들을 의미하는 신조어로 ‘파이어족’, ‘N잡러’, ‘퇴준생’ 등이 있습니다.
이들 세대는 스스로를 표현하는데 거침없고 끊임없는 자아실현을 갈망하며 취업활동 외에도 창업이나 프리랜서 활동 등 다양한 형태의 경제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는 퍼스널 브랜딩!
퍼스널 브랜딩에 대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와 관련 사례가 궁금하다면, <KPR 인사이트 트리> Lifestyle Vol.33을 확인해보세요!
💭 💭 💭
KPR 인사이트 트리의 비주얼 리포트는 KPR 인사이트 트리 리포트의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인포그래픽으로 소개합니다.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빅데이터 분석 자료를 확인해보세요
🔎 KPR 인사이트 트리 홈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KPR 인사이트 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