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업종분석 리포트_화장품 ◎ 2017 업종별 소셜 컨텐츠 분석 화장품 업종 주요 키워드 : ‘중국’, ‘인스타그램’, ‘피부’ 등이 2017년 화장품 관련 온라인 버즈 中 상위 기록 소셜 마케팅 사례 : 캐릭터, 인기 아이돌 그룹을 활용한 에디션 상품 등 타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이 소비자의 공감과 관심을 이끌어내는 데 성공 ◎ 업종별 광고비 분석 광고비 현황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매체별 광고비 현황 광고주별 광고비 현황 ◎ 2018 업종별 전망 중국을 비롯한 새로운 시장에서의 K-Beauty 성장 주목, 글로벌 마케팅 비용 증가 전망 H&B 스토어 간 경쟁이 심화됨에 따라 보다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 기대, 치열한 각축전 예상 ‘작지만 강한’ 제품이 주로 등장할 전망 인플루언서 활용과 체험형 마케팅 방식 각광 ㅣ작가 소개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메조미디어] 2018 업종분석 리포트_화장품
2018.01.23 23:41
조회수 4844
- #2019 마케팅 트렌드
- #메조미디어
- #미디어 트렌드
- #온라인 광고비
- #매체 상품 플랫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