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업종분석 리포트_식음료 ◎ 2017 업종별 소셜 컨텐츠 분석 식음료 업종 주요 키워드 : ‘맛집’, ‘커피’, ‘편의점’ 등이 2017년 식음료 관련 온라인 버즈 中 상위 연관어로 꼽힘 소셜 마케팅 사례 : 저관여 제품 특성상 소소한 재미의 콘텐츠가 높은 공감 형성, 또한 Live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도 소비자 관심 유도 성공 ◎ 업종별 광고비 분석 광고비 현황 세부 업종 광고비 현황 매체별 광고비 현황 광고주별 광고비 현황 ◎ 2018 업종별 전망 소포장 및 간편식 제품의 종류 확대를 위한 업계의 노력이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 식품안전관리시스템의 강화와 식품 업계의 ‘동물 복지’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 ㅣ작가 소개 메조미디어
메조미디어의 매거진
[메조미디어] 2018 업종분석 리포트_식음료
2018.01.23 23:12
조회수 2851
- #2019 마케팅 트렌드
- #메조미디어
- #미디어 트렌드
- #온라인 광고비
- #매체 상품 플랫폼 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