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AM REPORT 2021
1. 미디어별 이용행태
- IPTV
- 온라인 동영상
- 포탈
- SNS
- 커뮤니티
- 메시징
- 리워드앱
- 지도/내비
2. 광고 수용도 및 기타 Issue
- 광고 경험/탐색/구매 매체
- 광고 유형별 전환 퍼널
- 선호하는 디지털 광고 유형
- 리타겟팅 광고 태도 및 선호
- 스마트폰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허용 여부
- 동영상 광고 수용도
- 유튜브 이용 행태
- 인플루언서 광고 수용도
- 앱 설치 광고 선호도
- 선호하는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 주 이용 쇼핑 플랫폼과 이유
- 라이브커머스 광고 구매 의향
- SMS 커머스 이용 경험
- 메타버스 플랫폼 이용 경험
- 주 시청 동영상 콘텐츠
- 실시간 스포츠 중계 시청 이용 플랫폼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인크로스 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