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데이터클리핑

IAM REPORT 2021

인크로스

2021.11.18 09:21
  • 2538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2
  • 1

IAM REPORT 2021


1. 미디어별 이용행태

- IPTV

- 온라인 동영상

- 포탈

- SNS

- 커뮤니티

- 메시징

- 리워드앱

- 지도/내비


2. 광고 수용도 및 기타 Issue

- 광고 경험/탐색/구매 매체

- 광고 유형별 전환 퍼널

- 선호하는 디지털 광고 유형

- 리타겟팅 광고 태도 및 선호

- 스마트폰 앱 이용 기록 추적 동의 허용 여부

- 동영상 광고 수용도

- 유튜브 이용 행태

- 인플루언서 광고 수용도

- 앱 설치 광고 선호도

- 선호하는 인스타그램 광고 유형

- 주 이용 쇼핑 플랫폼과 이유

- 라이브커머스 광고 구매 의향

- SMS 커머스 이용 경험

- 메타버스 플랫폼 이용 경험

- 주 시청 동영상 콘텐츠

- 실시간 스포츠 중계 시청 이용 플랫폼

 

 

** 로그인 시 아래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출처 : 인크로스 리포트 

 

 

  • #미디어 트렌드
  • #광고 수용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