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OW의 생각

Virtual Try On의 선두주자, SNOW

스노우(SNOW)

2021.09.07 07:00
  • 1312
  • 0
  • 1
  • 0

코로나19로 매장 내 테스트, 착용이 불가능해진 오늘날.

인터넷으로 화장품이나 옷을 구입하고 마음에 들지 않아 반품 혹은 교환한 적 있지 않으신가요?

 

인터넷 구매량이 증가함에 따라 매장 내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어려워진 턱에 반품률도 높아졌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많은 기업이 온라인 거래 시장에서의 반품률을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런 그들이 요즘 주목하고 있는 서비스는 바로 Virtual Try On (가상 체험) 서비스입니다.

 

Virtual Try On을 많은 기업이 도입하고 있는 상황에서 오렌즈 역시 Virtual Try On을 통해 많은 고객에게 렌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SNOW와 손을 잡게 되었습니다.

 

 

오렌즈는 SNOW AR 기술을 통해 신제품 렌즈의 정교한 디자인을 구현하여 총 5개 렌즈를 출시하였습니다.

출시 이후 SNOW 내 여러 광고 구좌에 필터 광고를 노출시킴으로써 높은 체험 횟수를 이끌어 내고 있습니다.

 

단순히 제품을 체험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SNOW 브랜드관 상품과 미니카메라 상품만의 플로우를 통해 제품 체험 후 오렌즈 홈페이지로 연결될 수 있도록 하여 홈페이지 트래픽을 증가시킴으로써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렇듯 많은 기업이 Virtual Try On에 대해 관심 갖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SNOW와 지속해서 협업을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SNOW Virtual Try On 필터와 함께 한 파트너들


SNOW는 유저들이 Virtual Try On 필터에 대해 친숙함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들과 꾸준히 협업을 진행해왔습니다. 뷰티, 패션 업종 외에도 다양한 유튜버와도 협업해오며 Virtual Try On에 대한 유저들의 관심을 높은 수준으로 이끌어 왔습니다. 

 

▶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 필터

 

 

 

68만 뷰티 크리에이터 ‘김습습’과 메이크업 Virtual Try On 필터를 출시하였습니다.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는 유튜버 김습습은 자신의 메이크업을 사랑하는 구독자에게 본인의 메이크업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보고 싶어 SNOW와 함께 AR 필터를 제작하게 되었습니다.

 

유튜버 김습습 특유의 자연스럽고 투명한 메이크업을 구현해냄으로써 구독자들이 영상을 통해 메이크업을 보

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직접 체험하도록 하여 더욱 뷰티 콘텐츠에 대한 몰입감을 가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 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