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3월 2주차_2021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영감받아 가세요!

오픈애즈

2021.03.12 10:40
  • 2755
  • 1
  • 1
  • 0

#콘텐츠_기획 #콘텐츠_메세지
1위. 존대말? 반말? 콘텐츠 메세지 어떻게 쓸까요?   ✏️전형준

콘텐츠 기획은 마케터에게 중요한 능력입니다. 메시지를 콘텐츠에 담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콘텐츠가 가진 메시지를 고객에게 제대로 전달하기 위해서도 많은 고민이 필요합니다. 어떤 이미지와 텍스트를 사용할 때, 더 사람들이 좋아할까요? 좋아한다면 왜 그 콘텐츠를 좋아할까요? 실제 데이터를 가지고 진행했던 사례들로 설명드릴게요.

#인플루언서마케팅 #마케팅트렌드

2021년에도 마케터들은 소셜커머스의 성장에 따라 소셜미디어를 더 많이 활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마케터들이 소셜미디어 상에 활동하는 인플루언서들을 마케팅에 어떻게 더 잘 활용할 수 있는지 2021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를 참고해보세요.
#네이버광고 #활용방법

네이버 쇼핑 광고는 검색광고와 마찬가지로 구매 니즈가 있는 고객 군이 검색을 하기 때문에 구매전환율이 높아요. 하지만 검색광고와 세팅 차이가 많아 효율적으로 세팅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효과적으로 쇼핑 광고를 집행할 수 있는 세팅 방법이 여기 있습니다.
#GA #GA기초

사용 범위가 매우 넓고, 강력한 커스터마이징 기능들을 제공한다는 강력한 장점이 있는 GA지만 기본 설정이 어렵다는 점이 있죠. GA를 자유자재로 다루기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명확한 가이드만 있다면 문제없습니다. 차근차근 따라오세요!
#구글애즈 #디스플레이광고
5위. 구글광고 무작정 따라하기(GDN편)  ✏️ 주식회사 바름

구글 광고는 고객 여정의 모든 과정에서 활약할 수 있는 매체입니다. 하지만 이런 광고 매체도 방법을 알아야 잘 활용할 수 있겠죠? 구글 광고가 처음이신 분들을 위해 구글 디스플레이 광고의 세팅의 모든 과정을 한 땀 한 땀 담았습니다.
🌞 놓치기 아까운 또다른 웅크린 생각 🌞
1. [GA 세팅 노하우] 앱과 웹을 동시에 운영하기 위한 방법은?  ✏️ Seoul Analytica
앱과 웹 플랫폼을 동시에 운영하는 분들이 필수적으로 가져야 할 정보인 동적 링크. 동적 링크의 동작 구조부터 동적 링크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매개변수를 선정했습니다.  >> READ
 
2. 코로나 19 시대, 식료품 시장에서 쿠팡이 남긴 족적과 과제  ✏️ 오픈서베이
코로나로 인해 경제가 크게 위축되었지만 수혜를 본 곳도 있습니다. 바로 온라인 식료품 유통 업체인데요. 구체적으로 어디서 어떻게 어떤 것이 영향을 받았는지 2021 온라인 식료품 구매 트렌드 리포트로 확인해볼까요?   >> READ

ESG의 필요성은 밀레니얼 세대가 전체 투자자 중 상당수를 차지하고 있는 비중이 점점 증가함에 따라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경영진의 보상 이슈는 많은 ESG 투자자들의 주요 관심사이기도 하구요. 과연 ESG는 무엇일까요? >>READ
   
이번주는 구글광고, GA 세팅과 관련된 
콘텐츠가 주목을 받았어요. 
여러분에게도 도움이 되는 콘텐츠가 있었나요?
🔈공지사항🔈 
크롬에서 메일 내 버튼을 클릭했을 때 URL 연결이 잘 되지 않는다면 아래 두 가지 사항을 참고해주세요. 
1. 브라우저 쿠키/캐시를 삭제 해주세요.
2. 애드블락이 설치되어 있다면 OFF 해주세요.
➕지인에게 오픽 추천하기!  👉 https://bit.ly/3itz9tX 
➕지난 뉴스레터는 여기서 볼 수 있어요  👉 http://bit.ly/39kuaZE
➕오픈애즈에 더 다양한 마케팅 정보가 있어요 👉https://bit.ly/37ViH29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3월 2주차
  • #오픽
  • #마케팅능력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