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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월 1주차_당신을 성장시킬 콘텐츠

오픈애즈

2021.03.05 13: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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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리타겟팅 #광고매체운영
1위. 구매전환을 높이는 리타겟팅 광고하는 방법  ✏️주식회사 바름

리타겟팅은 구매 성과 측면에서 매우 중요한 마케팅 기법이죠. 설명만 들으면 굉장히 어렵고, 복잡한 기술을 요구할 것 같지만 지금 우리가 사용하는 구글애즈, 크리테오, EDN, 그리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리타겟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광고 도구를 100% 활용할 수 있는 리타겟팅의 원리와 방법을 알아보세요.
#커머스트렌드 #쿠팡상장

쿠팡이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을 공식화했습니다. 이번 상장을 추진하면서 그동안 베일에 쌓여 있던 여러 숫자들을 공개했는데요. 상장 신청서와 함께 드러난, 쿠팡을 해석하는 데 있어 중요한 숫자 7가지를 확인해보시죠.
#google_ads #최적화점수

구글애즈 계정이 실적 극대화를 위해 얼마나 최적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평가한 수치, 구글 광고 최적화 점수. 최적화 점수는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이 목표를 더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합니다. 물론 관리 방법은 알려드려야죠~
#디지털마케팅 #오디언스_구축

디지털 마케팅 오디언스 구축이라는 숙제를 갖고 일하는 마케터라면 모두들 이러한 생각을 할 거에요. “어떻게 해야 오디언스를 성공적으로 구축할 수 있을까?”오디언스 활용의 핵심은 발굴, 조합, 커넥트 이 세가지 키워드에 있습니다. 세 가지 핵심 별로 하나씩 살펴 볼까요?

#SNS #가이드라인
5위. 아직 회사에 소셜미디어 가이드라인이 없으십니까?  ✏️ 콘텐타

소셜미디어에서 회사의 이름이나 브랜드가 언급되고 이슈나 위기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대응하시나요? 브랜드의 트위터 담당자나 외부 대행사가 댓글에 답을 달 때 그들은 어떤 지침을 따르나요? 이런 모든 사항들이 소셜미디어 정책에 담겨 있습니다.
🌞 놓치기 아까운 또다른 웅크린 생각 🌞
1. 데이터를 활용하여 구매 의향을 높이는 6가지 스마트 전략   ✏️ 애피어
전 세계 마케터의 89%가 전략적 의사결정을 위해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또한,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데이터 활용을 혁신하는 기업들은 총수익을 12.5%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사용하여 구매 의향을 높이는 전략을 소개합니다. >> READ
 
2. 네이버 파워링크, 놓치지 말아야 할 소소한 주의사항  ✏️ 오피노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 현황을 파악하다 보면 10번에 1번은 꼭 하는 실수를 모아보았습니다. 많이 아는 부분이지만 놓치기도 쉬운 부분들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 REA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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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서증정_이벤트 #기대평

BTS와 블랙핑크로 대표되는 k-팝, 킹덤에 이어 사랑의 불시착, 사이코지만 괜찮아까지 이어지는 k-드라마의 전성시대. 만화의 왕국 일본까지 휩쓴 k-웹툰까지. k-콘텐츠는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로 뻗어 나가고 있어요. 그와 더불어 세계가 k-산업에 주목하고 있죠. 글로벌 1위 음원 스트리밍 서비스인 스포티파이가 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디즈니플러스가 한국의 로컬 콘텐츠 사업자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해요.

영화와 팝, 웹툰, 드라마, 게임 부분에서 k-콘텐츠가 엄청난 성장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그리고 이런 성장세를 촉진하는 크리에이터들은 어떤 사람들 일까요?  교육과 라이프스타일, 라이브 커머스 등 이제 콘텐츠는 단순히 엔터테이먼트 영역을 넘어 생활 전반으로 스며들고 있습니다. 

모든 것이 콘텐츠로 모이는 산업계의 메가트렌드를 만나보고 싶다면 신간 < 콘텐츠가 전부다 2> 기대평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도서를 보내드립니다.
3월 1주차 마케터에게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콘텐츠였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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