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조미디어의 매거진

2020 타겟 리포트 _50대

메조미디어 Insight M

2020.12.01 07:03
  • 900
  • 콘텐츠에 ‘좋아’해줘서 고마워요 -
    0
  • 0


1. 미디어 이용 행태

- 50대 남녀 미디어 이용 시간

- 50대 남녀 인터넷 이용 시간대

- 주 이용 인터넷 서비스

- 주 이용 동영상 미디어

-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50대 남성

- 동영상 미디어별 시청 콘텐츠, 50대 여성

- 주 이용 포털 사이트

- 포털 사이트 이용 목적

- 주 이용 SNS

- SNS 이용 목적


2. 정보 탐색 활동

- 50대 남녀 정보 탐색 경로

- 포털 사이트 탐색 정보

- 동영상 미디어 탐색 정보

- SNS 탐색 정보


3. 광고 반응 요소

- 광고 관심 형성 요인

- 광고 유형별 주목도

- 광고 유형별 구매 영향


4. 동영상 광고 반응 요소

- 모바일에서, 10분 이하의 동영상 시청을 선호

- 동영상 광고 소재는 짧을수록 긍정적 태도 형성

- 동영상 광고는 최소 3회 가량 노출되어야 상기

- 광고 상품 형태에 따른 선호도

- 동영상 광고 소재에 대한 태도

- 광고성 콘텐츠에 대한 태도

 

 

ㅣ자료출처 메조미디어 

  • #타겟리포트
  • #50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