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6월 3주차

오픈애즈

2020.06.22 18:24
  • 632
  • 0
  • 0
  • 0
#MBTI #Z세대 #유튜브
이 메일이 잘 안보이시나요?


1위. 는 어떤 성격이니? Z세대는 왜 MBTI에 푹 빠졌을까? Z세대의 대화 엿듣기 

왜 Z세대들 사이에는 이런 MBTI 검사가 유행처럼 퍼지게 된 것일까요? 오늘은 라우드소싱 에디터 최모와 함께 무료 성격유형검사, MBTI에 빠진 Z세대들의 이야기를 함께 엿보려고 합니다.  

2위.  요즘은 유튜브에 검색해보고 산다면서요?  by 대학내일뉴스레터   
Z세대가 물건을 살 때 어떤 과정을 거치는지 추적해보았습니다. 유튜브 많이 본다는 것은 기본, 또 다른 채널은 무엇인지 알아보시죠. 
by 트윈워드
검색엔진최적화를 공부하기 위해 기본적으로 알아야 할 용어를 쏙쏙 골라 사전을 만들어보았습니다.  
4위. 2020년 주목할 Top6 마케팅 자동화 트렌드 by 애피어
마케터들이 2020년 주목해야할 6개의 마케팅 자동화 트렌드를 소개합니다. 
5위. 나를 미치게 하는 회사 내 소통 빌런
 by 더퀘스트 
단순하고 명확하게 이야기하세요.
정확하지 못한 소통은 비싼 비용을 치릅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B2B산업에서 브랜드가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이야기는 이미 한참 전부터 시작되었다. B2C 즉, 소비재 시장에서만 강조되던 브랜드가 B2B에서도 중요한 이유는 두가지 이유를 소개합니다.

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의 주요 성과, 광고주 후기와 성공사례를 알려드립니다.  

이 글이 마냥 OKR 도입을 반대하는 글로 읽히진 않았으면 좋겠다. 직원의 입장에서 OKR이라는 이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또 내가 만난 수많은 동료들이 OKR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먼저 풀어보고 싶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오픽
  • #OPI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