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ICK

영향력 있는 웅크린 생각들_5월 4주차

오픈애즈

2020.06.01 19:09
  • 586
  • 0
  • 0
  • 0
#구글무료툴 #라이브커머스 #펩시콜라


마케팅이 처음이세요? 그렇다면 관련 교육이나 세미나 참석과 함께 마케팅 도구를 선택하고 배우는 단계를 거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마케터들이 주로 사용하는 구글 무료 마케팅 툴 8가지를 정리하여 보았습니다.
 
2위.  왜 비의 깡은 밈(meme)이 되었을까?
by 마케팅하는 천대리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내고 있는 비의 깡, 과연 어떤 것들이 사람들을 열광하게 만들고 있을까요?
3위. 언택트 시대 쇼핑 트렌드, 라이브커스  
by 나스미디어
라이브커머스의 현황, 사례, 특징, 전망을 살펴보았습니다. 
4위.코로나19로 무엇이 변했을까
by 에이스카운터
코로나19는 우리의 익숙한 일상을 잃게 했지만, 반면 새로운 경험의 계기가 되었습니다. 
5위.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20년 5월
by 크로스미디어
네이버, 카카오, 구글의 신규 상품 출시 및 변경사항을 알려드립니다. 
 또 다른 웅크린 생각들

한 주간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아본 SNS 콘텐츠를 뷰티/잇템/맛집/뉴스 별로 정리했습니다. 

오늘은 빅 플레이어들이 시장을 차지하고 있는 가운데 중소게임사로서 의미있는 성과를 거두고 있는 111%의 ‘랜덤 다이스’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언제나 코카콜라와의 대결구도를 가지고 있는 펩시콜라의 브랜드 스토리와 함께 어떻게 아이덴티티를 다져왔는지 살펴보겠습니다.   

5회 이상 선정된 작가님들은 "GOLD O'PICKER"로
오픈애즈 내 '추천 작가' 뱃지가 노출되고 소정의 선물이 제공됩니다.

오픈애즈
openads@openads.co.kr
대왕판교로 645번길 NHN 1800-2198 
수신거부 Unsubscribe

 

  • #오픽
  • #OPICKS